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120랑 비교해서

| 조회 597 | 추천 1
  • 2022.11.29
  • 글꼴
  • 확대
  • 축소
상대적으로 쉬운편이라 생각했는데
평균이 같다니
대박 달이길…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8840 ㅠㅠㅠ점수예측 [6] 작성자 131 2022.11.29
258839 총 -40개 틀리면 몇점 나오나요? [5] ㅇㅇ 468 2022.11.29
258838 점수예측 좀요 [6] ㅇㅇ 170 2022.11.29
258837 혹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에서 지지난 시험 평균 및 각 문제 오답률... [7] 206 2022.11.29
258836 한승태 선생님 수강생들 궁금해요 [4] 레알 85 2022.11.29
258835 단어공부 [6] 750 71 2022.11.29
258834 토익 문제 풀때 오답노트 [1] 베게 74 2022.11.29
258833 해커스1000제 1,2,3 난이도가 다른가요? [2] ㅇㅇ 186 2022.11.29
258832 노랭이 단어장 문의 [1] CHANGMO 35 2022.11.29
258831 이제야 토익 스타트로 토익 입문합니다. [2] 초보 68 2022.11.29
258830 노랭이 책+보카 어플 [1] 빙빙 79 2022.11.29
258829 27일 시험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1] ㅇㅇ 102 2022.11.29
258828 토익공부의 필요성을 느끼는 요즘 [3] 코아 233 2022.11.29
258827 해커스 천제 시리즈 다 풀고 [2] 문제집추천 107 2022.11.29
258826 rc팟7 실토 난이도는 어느정도 되나요 [2] 찐지누 204 2022.11.29
258825 급)))해커스어학원요~ 초보예요 [2] 쁜니 60 2022.11.29
>> 1120랑 비교해서 [9] 598 2022.11.29
258823 -33/-50 이면 몇점 예측인가요ㅠㅠ [4] 600 422 2022.11.29
258822 Lc -5 rc -7 [7] ㅎㅎ 241 2022.11.29
258821 정답 적어오는 꿀팁 알려주세요ㅠ [1] 로또맞은멜리사 87 2022.11.29
258820 750반? 실전반? [5] 또또다시 96 2022.11.29
258819 RC -1/-1/-2 [8] Ppp 159 2022.11.29
258818 LC 20개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5] ㅇㅇ 383 2022.11.29
258817 답안지 적는 꿀팁 [4] 궁금쓰 385 2022.11.28
258816 토익은 내가보기엔 LC RC 균형 맞춰서 점수주는듯 [5] ㅇㅇ 562 2022.11.28
258815 토익정답서비스 추천합니다 [1] 로또맞은멜리사 34 2022.11.29
258814 점수예측할때 뭐로 하시나요?? [1] 로또맞은멜리사 36 2022.11.29
258813 생각보다 어려웠던 토익 [6] 토졸하는문법왕 494 2022.11.28
258812 lc 9 / rc 18 [6] ㅇㅇㅇ 198 2022.11.28
258811 점수 예측부탁드려요 ! ㅠㅠ [5] 예측 부탁드려요 121 2022.11.28
258810 12월 시험에서도 모두들 건승하세요 :) [5] 고요한문제집 121 2022.11.28
258809 생각보다 rc평균이 안 올라가네요 [5] ㅇㅇ 524 2022.11.28
258808 일상 리딩 학습법 공유 [2] 고요한문제집 89 2022.11.28
258807 lc -5 rc -10 [6] 177 2022.11.28
258806 -18-19이면 800 나올까요 ㅠㅠ [5] . 360 2022.11.28
258805 part2 7번 문제 [1] 115 2022.11.28
258804 엘씨 지금 천제 2로 공부 하는데 [6] 체블 136 2022.11.28
258803 토익 편입해보신분 [3] fffd 445 2022.11.28
258802 일상 리스닝 학습법 [3] 고요한문제집 58 2022.11.28
258801 이번 시험 RC -23 몇점 나올까요 [5] ㅇㅇ 283 2022.11.28
258800 Rc 점수 예측 [6] 배지 199 2022.11.28
258799 가능성 좀 봐주세요 [5] 간절 123 2022.11.28
258798 천제 리뷰법 [5] 고수님ㄹ 도와즈세여 89 2022.11.28
258797 RC 예측좀 부탁드려요 ㅠㅠ [8] Rc야 제발 178 2022.11.28
258796 토익 단어 학습법 [3] 고요한문제집 64 2022.11.28
269,010개(227/59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