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예측부탁드려요ㅜ Lc=0/5/3 Rc=6/2/10

00 | 조회 92 | 추천 0
  • 2022.11.27
  • 글꼴
  • 확대
  • 축소
너무 감사합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8033 167번 c 맞네 [2] 452 2022.11.27
258032 lc -24, rc -15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당 :D [1] 점수가궁금한토린쓰 151 2022.11.27
258031 팟6 133.구독자's ( continued)access 다른보기? [1] ㅇㅇ 292 2022.11.27
258030 맨날 파트2만 [1] 159 2022.11.27
258029 점수예측 제발여! [2] ㅇㅇ 94 2022.11.27
258028 175번 문장삽입 2라고 하는데 그게 모엿죠? [2] ㅎㅎ 198 2022.11.27
258027 팟5 오케스트라협연,(displaying) ~ 다른보기 뭔가요? [2] ㅇㅇ 301 2022.11.27
258026 LC -16 RC -26 [2] ㅇㅇ 242 2022.11.27
258025 회사다니면서 토익 공부하기 어렵네여 [3] ㅇㅇㅇ 153 2022.11.27
258024 이번 셤 몇점으로 보시나요 선생님들 사진 [4] 뭐가 제 점수 일까요? 354 2022.11.27
258023 팥5 125 actively [2] 125 348 2022.11.27
258022 파트7 끝에서 두번째 문제 [2] 파트7 끝에서 두번째 216 2022.11.27
258021 Lc만점컷 몇일까요? [2] 900 215 2022.11.27
258020 LC -3개 몇점일까요? [2] ㄷ ㄷ 109 2022.11.27
258019 rc 5/3/5 [4] 호돌 127 2022.11.27
258018 여러분 팟6 마지막 문제 146번 보기 내용 기억 나시나요? [1] ㅇㅇ 153 2022.11.27
258017 토익700 [7] ㄴㅋ 203 2022.11.27
258016 팟 7 아 이거 ㅈㄴ헷갈린다 할때 다들있으시죠 [3] ㅇㄹㄹㄹ 374 2022.11.27
258015 파트5에 features, noticeably정답인거 [2] ㅇㅇ 520 2022.11.27
258014 돌겠네요ㅠㅠㅠ [5] ㅇㅅㅇ 157 2022.11.27
258013 해커스 환산기 [1] 115 2022.11.27
258012 11/27 오늘 토익 LC 0/-1/-5/-4 RC -2/-2/-11 예... [2] 제발요 201 2022.11.27
258011 161번 음악 회사랑 그 락밴드 나오는 문제 [4] 아는사람 328 2022.11.27
258010 -15/-14 인데 [2] jj4dd 184 2022.11.27
258009 Lc -5, RC -7 [2] Zzzzz 136 2022.11.27
258008 지금 해커스 정답 거의 정확한가용 [2] 218 2022.11.27
258007 11/20일 토익 RC는 난이도 어느정도로 보고 환산기 돌리면 될까요??... [3] ㅇㅇㅇ 228 2022.11.27
258006 LC 파트4 대체호텔 괜찮냐는 문제 [3] ㅇㅇ 521 2022.11.27
258005 졸업하게 예측좀 해주세여 [1] 졸업 92 2022.11.27
258004 점수예측부탁드려요 [1] 32 2022.11.27
258003 오늘 LC -8이면 LC 몇점 예상하시나요? [1] 333 181 2022.11.27
>> 점수예측부탁드려요ㅜ Lc=0/5/3 Rc=6/2/10 [1] 00 93 2022.11.27
258001 roofing 관련 여자가 안심하는 이유? [4] 듣기 716 2022.11.27
258000 Lc -8 Rc -13 900 가능할까요? [4] ㅇㅇ 186 2022.11.27
257999 Referral 나오던 선지 [3] ㅇㅇ 282 2022.11.27
257998 오늘 LC 불 아니었음? [2] 390 2022.11.27
257997 Lc 의문문 [1] 야호야 119 2022.11.27
257996 다큐맨터리 영화 촬영 문제점? 이 뭔가요 [1] 다큐 419 2022.11.27
257995 오늘 토익 점수 예상해주세요ㅜㅜ [2] 점수점수 155 2022.11.27
257994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7] 토익터익 174 2022.11.27
257993 191-195번 겁나 어려웠어요 [6] ㅇㅇ 987 2022.11.27
257992 이번시험 -15/ -17 몇점예상? [1] 제발 253 2022.11.27
257991 오늘 토익 점수 예측부탁드립니다. [1] 살려줘 60 2022.11.27
257990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1] 00 76 2022.11.27
257989 reword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분 ㅠㅠ [4] 299 2022.11.27
269,013개(245/59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