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총평 몇시에

궁금 | 조회 199 | 추천 2
  • 2022.11.27
  • 글꼴
  • 확대
  • 축소
시작하나요 보통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7월13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8] abcd정리자 1396  
공지 [7월13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10] 난이도종결자 1629  
공지 [7월13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10] 해토지기 454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4643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9] 해토지기 13084  
공지 7/19(금) 마감★여름방학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71790  
공지 [교재무료]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사진 [6] 해토지기 1676  
공지 7/22(월) 173기 마감★단기졸업 0원패스,700점만 넘으면 환급 사진 [18] 해토지기 54674  
공지 토익시험&고사장 후기 쓰고 굿노트 플래너+뚱바+스벅커피 받자! [12] 해토지기 3548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사진 [14] 해토지기 4323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5] 경험자 85369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34988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2] 히릿 25698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8] 토익800쉽다얘들아 19585  
105475 500점대 인대 동영쌤 강의 들어도 될까요?? [3] new 설웅 48 2024.07.19
105474 인강 등록하기 전에 [2] new 조잉 34 2024.07.19
105473 RC 330 [2] new 이구 32 2024.07.19
105472 7월 13일 800점 [4] new 작성자명 49 2024.07.19
105471 문법기초 어떻게 공부하나요 [10] new 하하하 61 2024.07.19
105470 다들 하루도안빠지고 공부하세요? [4] new ㅇㅇ 58 2024.07.19
105469 16,30,13 시험 [5] new 음... 51 2024.07.19
105468 옛날 부터 알고 있는거지만 배울때는 자신보다 체급 높은것을 상대해야 합니... [3] new ㅇㅇ 61 2024.07.19
105467 책 다 잃어버렷다 어아아아아아아어악 [4] new 큐큐 46 2024.07.19
105466 윤인아 탁미현쌤 수업 [3] new 하이 33 2024.07.19
105465 문과에서는 [3] new ㅇㅇ 59 2024.07.19
105464 850점수보장반 자습실이요! [3] new ㅋㅋ 50 2024.07.19
105463 토익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점수인증O) 사진 [5] new 100 89 2024.07.19
105462 적중예상특강 볼 때 다들 어떻게 공부해요? [5] new 질문 64 2024.07.19
105461 파랭이? 빨갱이? 천체? 제발요ㅠㅠㅠㅠ [5] new ㅇㅇㅇ 78 2024.07.19
105460 토스vs오픽 [7] new ㅇㅇ 129 2024.07.19
105459 공부와나이의상관관계 [9] new 137 2024.07.19
105458 영어가능자 토익 시험은 처음인데 [3] new ㅇㅇ 89 2024.07.19
105457 다들토익얼마나하셨나요? [7] new 141 2024.07.19
105456 시험주기 [5] new kks97752004 95 2024.07.19
105455 집에 17년도에 나온 파랭이, 빨갱이 책이 있는데, 이걸 봐도 될까요? [2] new 으헝 64 2024.07.19
105454 혼자공부법 [5] new 혼자 110 2024.07.19
105453 토익부터 따는게 맞는걸까요? ㅠ 조언 부탁드립니당 .. [3] new 마라탕먹고십다 100 2024.07.19
105452 다들 LC공부하실 때, 오답노트 정리하시나요? [5] new 이민희 160 2024.07.19
105451 고등학교때 해둔 영어 많이도움되나요? [2] new ㅇㅇ 86 2024.07.18
105450 Part7 [2] new ㅋㅋ 127 2024.07.18
105449 500중반대 [3] new 으앙 92 2024.07.18
105448 단문이 빨리읽히는순간 장문이 빨리 읽혀요 [2] new 드루와 87 2024.07.18
105447 6/30 vs 7/13 [5] new ㅁㅁ 227 2024.07.18
105446 파랭이 p7 다회독 [2] new ㅇㅇ 71 2024.07.18
105445 해커스 파랭이 토익무료강의로 토익끝내기 17일차 사진 [1] new 빠른go 42 2024.07.18
공지 최근한달 수강273%급증한 단기졸업 대세교재★감사배포 [10] 해토지기 5709
105444 토린이 공부 방법 좀 조언 해주세요 ㅠㅠ [3] new 난 올해 토익 만점 받는다 85 2024.07.18
105443 토익 스타트입문반? [4] 스타트트 82 2024.07.18
105442 파트4 공부법이요 [3] 파트4 93 2024.07.18
105441 시험 언제 보는게 좋을까요 [3] ㅇㅇ 261 2024.07.18
105440 800점대를 위한 팁 공유함!!! [3] 커몬 896 2024.07.18
105439 토익은 시간투자대비 오르는 시험맞죠? [2] new ㅇㅇ 114 2024.07.18
105438 830. 835. 정체기임 [3] new 77 105 2024.07.18
공지 7/28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적중 예상문제 사진 [5] 해토지기 39353
공지 토익 스터디 할까말까 할 떈...  사진 [12] 해토지기 11353
공지 매일밤★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88] 해토지기 259462
105437 토익 이제 막 시작하는데 공부를 어떻게 할까요? [2] new ㅇㅇ 69 2024.07.18
105436 노랭이 단어공부방법질문요 [2] new 안단 52 2024.07.18
105435 7월 13일시험 대박??? 아님 중달?? [3] new 자담 230 2024.07.18
105,475개(1/23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