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이번토익 다들 어떠셨나여?!

전국최고동반자 | 조회 524 | 추천 0
  • 2022.11.27
  • 글꼴
  • 확대
  • 축소
난아도 다들 어땠나요ㅜㅜ 어질어질하네요
파트2 속도가 느려서 팟3,4 어렵겠구나 했는ㄷㅔ
그렇다고 파트2도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네여..흑흑 고인물들 다 나가주세요 점수좀 내놔 ㅠ ㅠ ㅠ

※ 이 후기는 2월 5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오직 시험일에만! 스벅 1+1 무료! GO>
첨삭게시판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7385 Lc 옷 디자이너 문제에서 [1] ㅇㅇ 503 2022.11.27
257384 농장 투어하는 이유?? [5] 과연 1096 2022.11.27
257383 Busily gladly [9] ㅇㅇ 986 2022.11.27
257382 Lc 옷 디자이너 백화점 [3] 미밍 865 2022.11.27
257381 야 인간적으로 한숨 좀 작작 쉬어라 진짜 [3] ㅇㅇ 513 2022.11.27
257380 Coverage 동의어 protection임?? [2] 아하하하 1316 2022.11.27
257379 몇 달만에 토익 본 후기 [2] 귀여운팟1 460 2022.11.27
257378 만점이안나옴 [6] ㅇㅇ 423 2022.11.27
257377 Locating이냐 location이냐 [7] ㅇㅇ 2054 2022.11.27
257376 lc 페리 수리맞나요? [4] dd 913 2022.11.27
257375 걍 이젠 안 본다 [1] 474 2022.11.27
257374 엘씨 기차역 만든다는 문제 투표 뭐한 거임 [2] 엘씨발음좀 415 2022.11.27
257373 그 기차역 만든다는 거 [1] 엘씨발음좀 166 2022.11.27
257372 그 기차역 만든다는 거 [4] 엘씨발음좀 849 2022.11.27
257371 삼중지문중에 전문가 학력?경력나오고 어떤여자가 당신책 좋다고 [1] 1 567 2022.11.27
257370 팟34 난이도 평이했나요? [2] ㅇㅇ 530 2022.11.27
257369 파트1 5번 기억나나요 나머지는 기억나는데ㅠ [3] 토오끼 502 2022.11.27
257368 Agritourism답 뭐임? [8] 마아구 1479 2022.11.27
257367 팟5 라이브 재즈 뮤직 답 뭐에요?! [6] ㅇㅇ 1105 2022.11.27
>> 이번토익 다들 어떠셨나여?! [2] 전국최고동반자 525 2022.11.27
257365 파트7 오늘 저만 어려웠나요…. [4] ㅇㅇ 646 2022.11.27
257364 오늘 여수 전남대 8고사장 [4] 내가고른고사장 315 2022.11.27
257363 팟1 보트 문제 정답 뭐예요? [5] ㅇㅇ 671 2022.11.27
257362 part6 빈칸채우기 답a있었나요? [1] 489 2022.11.27
257361 6년만의 토익.. [5] 00 313 2022.11.27
257360 총평 어디꺼 [2] 325 2022.11.27
257359 답 언제 업뎃됨? [2] 290 2022.11.27
257358 오늘 토익 느낀 점 [3] ybin521 987 2022.11.27
257357 난이도가 원래 이렇나..? [6] 흠.. 1473 2022.11.27
257356 Continued [5] 도시ㅇㅇ 962 2022.11.27
257355 엘씨 기차역 문제 투표 뭐한 거임 [2] 발음좀요 626 2022.11.27
257354 파본검사때 풀어도 돼요? [4] 파본검사 850 2022.11.27
257353 군산서흥중 [3] 159 2022.11.27
257352 팥1에서 방인데 [9] 팥1 654 2022.11.27
257351 That whover [2] ㅋㅋ 724 2022.11.27
257350 Lc 꽃 관련한문제 [4] Ajdj 1053 2022.11.27
257349 파트6 locate그거 뭐임? [6] ㅇㅇ 928 2022.11.27
257348 part5 보기에 locate 문제 답 뭔가요? [4] ㄷㄱ 741 2022.11.27
257347 험,, [1] ㅇㄴㄴ 215 2022.11.27
257346 파트5 sigificant?? 뒤에 나오는거 답 뭐예요?ㅠㅠ [11] 하지 1551 2022.11.27
257345 광주 고사장 애바자나 문흥중 07고사장 남자학생 [2] 광주 고사장 애바자나 611 2022.11.27
257344 Whoever 앞에 선행사 있으면 안되는거 아님? [4] ㅇㅇ 924 2022.11.27
257343 농장지문 [3] ㅇㅇ 691 2022.11.27
257342 진짜 세문제 다 틀린듯 ㅠㅠ [2] 동의어 다 틀린듯 ㅠㅠ 702 2022.11.27
257341 Part5 에 i 나온거 답 맞음?? [8] ㅇㅇ 1071 2022.11.27
271,065개(305/60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