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책상 칸막이 ㅠㅠ

1 | 조회 208 | 추천 0
  • 2022.11.27
  • 글꼴
  • 확대
  • 축소
없는곳도 있나요?
답 체크하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abcd정리자 2997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2901  
공지 그래서 6월 16일 토익 물토vs불토 ?!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984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925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649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70197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6] 해토지기 544  
공지 단기졸업인강 인기3.7배급증♥0원패스 7/1(월)까지 5만원할인 사진 [18] 해토지기 53353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5] 해토지기 162589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947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2] 경험자 73627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29599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1] 히릿 22363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6] 토익800쉽다얘들아 15435  
101182 담배를 끊고 하루 10시간씩 자니 [2] new 홀리 11 2024.06.25
101181 6/16 LC 400~450점대 받으신분 백분율 몇 나오시나요 [1] new ㅇㅇ 28 2024.06.25
101180 강남해커스어학원 근처 고시원 [2] new 강남해 41 2024.06.25
101179 점수 개짜게 주는 염전 토익 탈출기원 1일차 추천 부탁함다 [9] new 구르미 176 2024.06.25
101178 4년만에 첫토익 [2] new 음냐 19 2024.06.25
101177 개쌉염전이네 [9] new ㅇㅇ 784 2024.06.25
101176 방학기간때 토익 상대 쉽나요? [3] new 으아아아아아악 346 2024.06.25
101175 연진아, 사진 [3] new 크하 264 2024.06.25
101174 토익은 해커스로 졸업해요 [3] new 작고소중한참기름 149 2024.06.25
101173 Rc 255점이면 [1] new Zzzzz 25 2024.06.25
101172 Lc를 최고 조진줄 알앗더니 [2] new 0000 78 2024.06.25
101171 900후박인데요. 예상한거보다는 rc가 [2] new AU 70 2024.06.25
101170 [해커스 파랭이 무료강의] 챌린지 4일차 사진 [1] new 990밤돌 13 2024.06.25
101169 LC 350에서 450으로 가는 방법... [4] new 토쟁이 91 2024.06.25
101168 토익 RC 400후반 고수분들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십시오 [3] new ㅇㅇ 39 2024.06.25
101167 머지 이거 확실한거임? 사진 [3] new 독학러 148 2024.06.25
101166 빨갱이 파랭이 인강 [2] new ㅁㅁ 30 2024.06.25
101165 흰둥이 [3] new 짱구는못말려 38 2024.06.25
101164 50먹은 아재인데 rc100개 60분정도 [2] new 아재 60 2024.06.25
101163 김진태, 민지원쌤 실물영접 기대돼!! [3] new ㅇㅇ 49 2024.06.25
101162 7/3 개강하는 저녁수업 [4] new ㅇㅇ 43 2024.06.25
101161 교재만 구매할까요 패스를 결제할까요? [2] new 흠냠 24 2024.06.25
101160 저 같은 경우.. [5] new ㅇㅇ 45 2024.06.25
101159 목표점수.. 850.. [3] new ㅇㅇ 74 2024.06.25
101158 왜 멀쩡하다가도 단어만 외우면 졸릴까 [3] new 뭉맹 56 2024.06.25
101157 백분율 계산기 돌려봤는데..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사진 [3] new ㅇㅇ 76 2024.06.25
101156 Lc 49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4] new 뇽냥 90 2024.06.25
101155 목표점수 800 [3] new ㅠㅠ 61 2024.06.25
101154 700->800 [2] new ㅇㅇ 47 2024.06.25
101153 800 노리는데 [4] new 11 54 2024.06.25
101152 토익은 시험지 못 구하나요? [3] new 화이팅 72 2024.06.25
101151 목표 점수 넘겼어요!! [3] new 눈물남ㅁ 246 2024.06.25
공지 매일밤★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88] 해토지기 256556
101150 토익 못하겠어요 ㅠㅠㅠ 의욕상실 ㅠ 사진 [2] new 도달 112 2024.06.25
공지 토익 스터디 할까말까 할 떈...  사진 [11] 해토지기 10731
101149 특별추가 접수 투표 [4] new ㅇㅇ 81 2024.06.25
101148 토익 중수들한텐 Part별 배점 별로 영향없는거같네요 [4] new ㅇㅇ 98 2024.06.25
101147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3] new ㅇㅇ 76 2024.06.25
101146 개열받아서 모의고사 3회 조지고옴 [3] new 점수짜다 128 2024.06.25
101145 6.16 토익 855점 질문입니다!! [5] new 신삥 195 2024.06.25
101144 천제3 계속 12개씩 틀리네요 ㅡㅡ [6] new 아넝 96 2024.06.25
101143 만약에 7월과 8월 중에 한번 시험을 쳐야한다면.... [3] new 토린토린 119 2024.06.25
공지 6/30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적중 예상문제 사진 [5] 해토지기 38280
101142 600점 후반 > 7-800점 [4] new 토익 105 2024.06.25
101141 6.30에도 물토익일까요? ㅠㅠ 후 특별접수 햇네요 사진 [2] new 하이 192 2024.06.25
101,182개(1/22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