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이연속 봤는데 직전 시험보다 훨씬 쉬웠음

토익너무비싸요 | 조회 632 | 추천 1
  • 2022.11.27
  • 글꼴
  • 확대
  • 축소
LC는 지난번에도 쉬웠는데 ㄱㄱㄱㅇㄱ 스피커ㅡㅡ 복도에 졸라 울려서 망함
RC는 근래 시험 중 제일 물이었던 듯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7328 RC 나만 어려웠나보네여 [8] Oo 634 2022.11.27
257327 파트 1 bdbbcd 맞음 ? 3번은틀린거같음 [10] ㄹㄹ 1092 2022.11.27
257326 나만 팥1.2넘 힘들었낭 ㅠㅠ [3] 나만?? 356 2022.11.27
257325 걍 망함 [2] ㅋㅋ 376 2022.11.27
257324 11/13일 시험 보신분??? 그때보다 [5] ㅅㄸ 746 2022.11.27
257323 wholly gladly [7] bb 1282 2022.11.27
257322 오늘LC 스크립트까보면 쉬울거같은데 속도가 말도안됨 ㅋㅋ [5] ㅇㅇ 649 2022.11.27
257321 이번 part2 어렵지 않았음? [4] 감자 383 2022.11.27
257320 rc 분명히 물토인거 같은데 [6] ㅇㅇ 1167 2022.11.27
257319 목이 너무 아파요 [4] 210 2022.11.27
257318 Whoever that 중에 머임 [11] Whoever 1782 2022.11.27
257317 부사 문제 [1] 276 2022.11.27
257316 11월 3번 모두봤는데 역대급같은데 [2] ㄸㄹ이니? 1430 2022.11.27
>> 이연속 봤는데 직전 시험보다 훨씬 쉬웠음 [2] 토익너무비싸요 633 2022.11.27
257314 p5 to 맞나여 [12] ㅇㅇ 1200 2022.11.27
257313 LC 끝부분 250 300달러 지문 [8] ㅇㅇ 1003 2022.11.27
257312 Gladly 기꺼이 [7] 1059 2022.11.27
257311 팟7 목적 [3] 323 2022.11.27
257310 ensure provide [7] 토오끼 1181 2022.11.27
257309 보기 지문 넣는 거 senior staff [22] ㅇㅇ 1487 2022.11.27
257308 와 첨으로 LC정답 다적어와써요 ㄷㄷ [3] 841 2022.11.27
257307 appliance linen [8] dk 1167 2022.11.27
257306 Protection했다가 [3] 아오 1016 2022.11.27
257305 서울 불광중... [2] ㅇㅇ 315 2022.11.27
257304 팟2 미쳤네요 [3] ㅇㅇ 563 2022.11.27
257303 팟5인가 6인가 locate locating 보기 문제 답 뭐ㅇ애요? [5] 어오 836 2022.11.27
257302 LC young target의도 파악 문제 [8] ㅇㅇ 1099 2022.11.27
257301 오늘 답 선지 계단모양 많이나온거같지않아요? [3] ㅇㅇ 484 2022.11.27
257300 팟1 [2] ㅇㅇ 468 2022.11.27
257299 Handle [12] D 1654 2022.11.27
257298 part1 3번 답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3] 참치배짤 622 2022.11.27
257297 마킹 연필심 [2] jjj 306 2022.11.27
257296 파트2 에미넴임? [2] ㅇㅇ 871 2022.11.27
257295 6연속 시험 본사람이 총평하면 [5] ㅇㅇ 3782 2022.11.27
257294 121번! [1] ㅇㅇㅇㅇ 297 2022.11.27
257293 나이지리아에서 연구 사진 [14] ㅇㄴㄴ 1277 2022.11.27
257292 전 왜 항상 10문제를 못풀까요... [8] ㅇㅇ 727 2022.11.27
257291 Linens [5] ㅇㅅㅇ 812 2022.11.27
257290 난이도 알려드림 [2] d 878 2022.11.27
257289 엘씨 팟3 그림문제 답 머임? [5] ㅇㅇ 626 2022.11.27
257288 Coverage [9] 안들려 1160 2022.11.27
257287 저만 파트 7 어려웠나여 [3] ㅜㅜ 472 2022.11.27
257286 마킹 밀려서 지우고 다시했는데 [2] 슈슈 315 2022.11.27
257285 파트5 오거나이징맞나요 [1] dd 624 2022.11.27
257284 198번 d번인가요??(affordable) [11] 950 1373 2022.11.27
270,963개(304/60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