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온에어

나만 망했구나..

| 조회 466 | 추천 0
  • 2022.10.06
  • 글꼴
  • 확대
  • 축소
ㅜㅜ 또 해야지머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5696 앞으로 공부방향..?? [2] 보렁 123 2022.10.06
245695 핏준생 언제 빠지나요? [7] ㅁㅁㅁ 606 2022.10.06
245694 인강 휴면 [3] ㅇㅁ 41 2022.10.06
245693 토익 성적 몇회째 너무도 이상합니다... [16] ㅇㅇ 2029 2022.10.06
245692 그래머게이트웨이 듣고 있는 중인데요 [5] 이리야 100 2022.10.06
245691 한승태 김동영 주말 몰입반 첫날 주교재 [3] 루루라 48 2022.10.06
245690 Lc rc 중에서 [5] ㅇㄹㅇㄹㅇㄹ 145 2022.10.06
>> 나만 망했구나.. [5] 467 2022.10.06
245688 토익 수강후기 [5] 토익 91 2022.10.06
245687 단기간에 900 [3] 익명 161 2022.10.05
245686 815 -> 900 [10] . 188 2022.10.05
245685 해커스책 [5] 고민중 53 2022.10.05
245684 Lc 만점 받으시는 분들 천제 1.2 몇개 틀리세용 [4] 206 2022.10.05
245683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쌤 조합이영 [5] 94 2022.10.05
245682 9.25 성적 805 》900목표 사진 [11] 900 탈출 마렵다 291 2022.10.05
245681 한달 공부하고 700->950 찍은비결 [6] ㄴㅇㅁㄴㅇ 1366 2022.10.05
245680 토익 900초반최대 > 945점 졸업 [9] 졸업 182 2022.10.05
245679 860점에서 두달 안에 970점까지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ㅠㅠ [9] 970맞게해주세요ㅠㅠ 137 2022.10.05
245678 현 700에서 850까지 [5] ㅜㅜ 166 2022.10.05
245677 지금 900초인데 10월안에 900중반 어케해야하죠 [4] 제발 139 2022.10.05
245676 토익 750점 받았는데 [5] 700딱 284 2022.10.05
245675 lc 호주나 영국발음으로 어려운문제 어떻게 푸나요? [5] ㅇㅇ 114 2022.10.05
245674 답 적어오시는분들 강심장이신듯.. [7] ㅇㅇ 333 2022.10.05
245673 그래서 총 몇개 틀렸다는거임? 사진 [3] D 227 2022.10.05
245672 720점 목표 공부방법이요 ㅜ [5] 720점 137 2022.10.05
245671 865인데 시월안에 구백초가능할까요 [6] sd 142 2022.10.05
245670 마킹때문에 점수가 덜나온거 같은적 [6] ㅇㅇ 237 2022.10.05
245669 이번에 rc 맨뒤에 8개 답 못썼는데 [5] 224 2022.10.05
245668 공기업 사무 서류합격하려면 몇점필요한가여 [5] 뀨앙 162 2022.10.05
245667 이상길쌤 무료강의만 듣는거랑 파랭이 같이 하는거앙 [5] 38 2022.10.05
245666 935로 토익 졸업합니다.. [5] 굿바이토익 185 2022.10.05
245665 800 이상 목표 강의 추천 [5] 커피콩 76 2022.10.05
245664 요즘은 한반에 몇명 응시하나요? [4] ㄱㄱ 155 2022.10.05
245663 한승태쌤 수업 들으시는분들 [5] 엘씨 76 2022.10.05
245662 725->800 [5] 10월30일 235 2022.10.05
245661 RC 450 넘고싶은데 몇개 틀려야될까요?? 사진 [5] 점남 296 2022.10.05
245660 질뮨있습니다 [6] ㅠㅜㅠㅠㅠㅠ 63 2022.10.05
245659 이번에 lc 450이면 몇개틀린건가요? [5] ㅇㅇ 242 2022.10.05
245658 LC에서 처음엔 안들리다가 다시 들으면 들리는 이유가 뭘까요? [5] LC만점 124 2022.10.05
245657 토익 반 질문 [3] ㅇㅇ 74 2022.10.05
259,916개(317/57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