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온에어

rc 점수 백분율 공개함 의견좀 달아주셈..

dd | 조회 400 | 추천 0
  • 2022.10.05
  • 글꼴
  • 확대
  • 축소
410점이고
95/95/88/80/80 인데 원래 점수가 이따구로 나옴>?? ??????
1000제2_겨울방학1차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5447 피트생 효과인가요 [2] 아이이 607 2022.10.05
245446 점수공유합니다 [2] 아자아자 262 2022.10.05
245445 rc300 [1] o 167 2022.10.05
245444 860점 맞았는데 바로 10월달에 시험 보는게 나을까요? [2] 187 2022.10.05
245443 김동영쌤 감사해요 [3] ㅇㅇ 164 2022.10.05
245442 요번에 느낀점 [1] ㅇㅇㅇ 240 2022.10.05
245441 후 100점이나 떨어졋네유 사진 [1] 351 2022.10.05
245440 피트생 분들 [6] 하락 새 489 2022.10.05
245439 알씨 공부법 알려주세요 사진 [2] ㅇㅇ 201 2022.10.05
245438 RC 20개 [6] 화난다 진짜 373 2022.10.05
245437 800 > 900 [3] ㅇㅇ 193 2022.10.05
245436 Lc 팟원 틀리면 10점 까여여?… [4] ㅇㄹㅇㄹㅇㄹ 458 2022.10.05
245435 이번토익 짠거에요? 고수님들 답변좀 해주세요ㅠ [3] ㅇㅇ 465 2022.10.05
>> rc 점수 백분율 공개함 의견좀 달아주셈.. [3] dd 401 2022.10.05
245433 문득 든 생각이 토익이 취업에 [2] ㅇㅇㅇ 287 2022.10.05
245432 밀려썼나봐요 [3] 하하 368 2022.10.05
245431 990으로 조럽 [6] @@ 313 2022.10.05
245430 LC 400점 이면 대략 몇개틀린걸까요??? [2] Ss 248 2022.10.05
245429 lc -11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낮네요.. 사진 [4] 시험또치기싫은데 493 2022.10.05
245428 700점대 이하분들은 매달 안봐도 되요 [5] ㅇㅇ 683 2022.10.05
245427 rc 점수 사진 [6] ㅇㅇㅇㅇ 385 2022.10.05
245426 엘씨 후하다 하는데 [2] ㅇㅇ 373 2022.10.05
245425 965(485/480) :-) [2] 부산특별시 285 2022.10.05
245424 문제집 추천 [1] 78 2022.10.05
245423 그냥 만점욕심으로 [2] 만점달라 178 2022.10.05
245422 11월달 토익 3회 실시 이유가 뭘까요? [1] ㅡㅡ 428 2022.10.05
245421 Lcㅈㄴ 후하다해서 [1] ㅇㅇㅇ 391 2022.10.05
245420 Rc -12~13 [1] ㅇㅇ 253 2022.10.05
245419 딱 한번만 더 볼까요?? 사진 [2] 00 334 2022.10.05
245418 정규반 한달 듣고 토익 졸업하네요 사진 [1] ㅇㅇ 212 2022.10.05
245417 870점 목표였는데 860점 [1] 183 2022.10.05
245416 935 [1] sknexi 149 2022.10.05
245415 몇번이나 연속으로 계속 980 [1] 연속으로 316 2022.10.05
245414 이번시험 잘본줄알았는데 [4] 토익 515 2022.10.05
245413 먼저 갑니다 사진 [4] 끝이다 359 2022.10.05
245412 605 > 730 ㅜㅜㅜㅠㅠㅠㅠㅠㅠ 사진 [3] 일류팟2 527 2022.10.05
245411 엘씨455 알씨460 [1] 이이이이 219 2022.10.05
245410 점수 미친거아닌교 [4] ? 853 2022.10.05
245409 lc-20~21/rc-8-9 [2] dd 417 2022.10.05
245408 채점을 잘못한건가 [1] ㅋㅋ 151 2022.10.05
245407 2/2/6/5/2/2/15. LC :450, RC : 355 나왔네요..... [1] ㅇㅇ 346 2022.10.05
259,622개(316/57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