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농담이아니라

나이지리아 인 | 조회 549 | 추천 0
  • 2022.10.05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호두가 떨릴정도로 긴장된다..

결과 볼 자신이없다 ㄴ

진짜 돌아버릴것만같아..

lc -19

rc -11 (2/3/6)

파트7 앞쪽 틀리고 2 3중 다 마즘..

제발 860넘어줘라 제발..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6045 part 3 4는 반복학습이 답인가요? [2] 미소년 182 2022.10.05
246044 1000제 1 난이도 [3] 1000제 109 2022.10.05
246043 마지막에 오엠알? 내기전에 [1] . 227 2022.10.05
246042 800은 제발 넘길 이전 시험 795였음 ㅡㅡ [5] 800은제발 390 2022.10.05
246041 lc -15 에 rc -20이면 800은 안나오겠죠? [1] 11111 442 2022.10.05
246040 9/4기준 RC -9~10 인데 955 사진 [5] ㅇㅇ 564 2022.10.05
246039 토익 가산점 [6] 질문있어요 369 2022.10.05
246038 적중예상특강 공부 끝 이제 잡니다 [5] 139 2022.10.05
246037 9월25일 듣기 [5] dd 449 2022.10.05
246036 rc걱정 [5] 긴장 349 2022.10.05
>> 농담이아니라 [5] 나이지리아 인 550 2022.10.05
246034 고사장 정보 알수 있나요 [5] 에베벱 81 2022.10.05
246033 토익 공부 막 시작합니다 [5] 이책 79 2022.10.05
246032 마킹법 [6] 사우나 167 2022.10.05
246031 틀린 문제 갯수 아는거 [5] 노랩 411 2022.10.05
246030 완전 초보 [6] 내겐 93 2022.10.05
246029 오늘이 토익 점수 발표일? [5] 오늘 352 2022.10.05
246028 토익 기출문제 풀만한거 [5] 헬로 80 2022.10.05
246027 토익 700점 수준인데요 [5] 휴웁 293 2022.10.05
246026 해커스만 풀어야겠어요 [6] 언제900 210 2022.10.04
246025 P5 designing [5] 틀렸는데.. 320 2022.10.04
246024 좀만 더 참즈아 [5] 151 2022.10.04
246023 하나님 점수 950 제발 넘게 해주세요.... [6] 내일 성적 나오는 날 325 2022.10.04
246022 하 내일 점수 나올때까지 [5] 254 2022.10.04
246021 700점 목표라면 노랭이를 어디까지 봐야하나요?? [5] 몰루 157 2022.10.04
246020 점수 예측!!! [5] 엘씨 297 2022.10.04
246019 그래서 답은 프로퍼티로 결론난건가요? [3] ㅇㅇ 622 2022.10.04
246018 대학생분덜 다음 시험 언제 [5] 295 2022.10.04
246017 내일 토익점수 종결 [5] ㅇㅇ 1082 2022.10.04
246016 짜증나 이씨 [6] 260 2022.10.04
246015 13시간 30분 남았... [5] 하.. 190 2022.10.04
246014 9.25 분석완료 [7] 분석왕 973 2022.10.04
246013 제야의 고수님들 writing 첨삭좀부탁드려요 [2] 산넘어토익 106 2022.10.04
246012 토익 정규반 중급반 고민입니다 [6] sa 98 2022.10.04
246011 9/25 셤에서 [5] ㅇㅅㅇ 508 2022.10.04
246010 요즘 추세에 [5] ㅇㅅㅇ 259 2022.10.04
246009 lc 30개는 몇점 정도 예상하나요? [7] ㅇㅇ 418 2022.10.04
246008 저 lc-13 rc-12인데 내일 점수 인증할게요 ㅋㅋ [5] ㅇㅇ 497 2022.10.04
246007 누군가가 8월28일에 10개틀렸는데 480나왔다는 설이 있음 [5] 제발 612 2022.10.04
246006 Fact [8] ㅇㅅㅇ 483 2022.10.04
246005 ㅋㅋㅋ [5] 아라시 225 2022.10.04
246004 첫토익 왕기초 완성반 500+ 수강후기 [5] 신범수 78 2022.10.04
246003 알씨 -4점수 [5] ㅇㅇ 280 2022.10.04
246002 올린글 조회 [5] JayKay 164 2022.10.04
246001 환급반 출석만 해도 인정되는건가요?? [3] ㅇㅇ 101 2022.10.04
272,505개(589/60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