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LC 64번 정답 a or c ????

건우애비 | 조회 198 | 추천 0
  • 2022.10.02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정답은 a 로 되어있는데.
저는 답 a 로 하긴 했는데 어떤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정답률도 50% 로 낮더라구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4856 900이랑 950이랑 차이 심하구나 [4] ㅇㅇㅇ 549 2022.10.02
244855 토익 빨리 900찍고 때려치우고싶다.. [2] ㅇㅇ 104 2022.10.02
244854 요즘 lc 어려워서 [2] 어려워 204 2022.10.02
244853 직장인 800점 넘길 수 있을까요 [3] 다이어트 157 2022.10.02
244852 팟 3 4 딕테이션 필수인가요 [1] 엘씨시시 92 2022.10.02
244851 해커스 스터디 왜 유명한거야? [1] ㅎH커스 144 2022.10.02
244850 rc200번부터 거꾸로 푸시는분들 [4] rc 235 2022.10.02
244849 팟7 집중공략 문제집 test 1풀어봤는데 [2] ㅇㅇ 87 2022.10.02
244848 점수공개 d-3 으으으으.!!!!!!!!! [3] 168 2022.10.02
244847 환산점수 믿을만함? [3] ㅇㅇ 343 2022.10.02
244846 합격 후 올리는 해커스 영어 후기 [1] 토졸각멜리사 38 2022.10.02
244845 어쩌다 토익 보게 됐는데 문제집 뭘로 사야 할가요? ㅠㅠ [6] 토익살려줘 50 2022.10.02
244844 토익 820인데 1000제 2 [3] ㅇㅇ 158 2022.10.02
244843 토익 팟7 문제풀때 [4] 71 2022.10.02
244842 routine 감점 클까요... ㅠㅠ [5] ㅇㅇ 508 2022.10.02
>> LC 64번 정답 a or c ???? [6] 건우애비 199 2022.10.02
244840 토익 750 [5] Tt 241 2022.10.01
244839 10월 부터는 학원을 다녀야 할듯 [5] 토익 171 2022.10.01
244838 [시험장추천-스피커] 풍성중, 대방중, 건대부중 시험 보셨던분들요! [4] ㅇㅇ 173 2022.10.01
244837 리스닝 빨강책 신토익 최신경향 mp3어디서 다운받나요? [6] ㅜㅜㅜ 32 2022.10.01
244836 그래머게이트웨이 떼고 토익스타트 무료강의 듣고있습니다. [5] 밍마 95 2022.10.01
244835 토익 900이상 받는 법 [6] 익토 339 2022.10.01
244834 직장인 토익러들.. [6] 꺄악 187 2022.10.01
244833 천제 몇 풀까요? [8] 안녕하세요 140 2022.10.01
244832 토익 700점이 목표인데 [8] 코끼리 393 2022.10.01
244831 다들 LC 공부 가장 효율적이였던건 무엇이였나요? [9] LC제발좀 204 2022.10.01
244830 11월 토익 무사히 졸업할 수 있겠죠? [5] 지구 77 2022.10.01
244829 팟7 삼중지문 문제ㅠㅠ [8] 고민러 92 2022.10.01
244828 지금 700점인데요 2달안에 800중반 받을 수 있을까요? [5] 부산푸른밤 126 2022.10.01
244827 요즘 토익 [5] 스윙댄스 136 2022.10.01
244826 저는 단어만 하루에 1시간 이상보는데 [4] 131 2022.10.01
244825 팟7 리뷰할때 [5] 팟7 69 2022.10.01
244824 아 공부하기 넘 싫네요 [6] 우우 76 2022.10.01
244823 다른 자격증시험이랑 토익이랑 병행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5] 휠링 81 2022.10.01
244822 단어 외우는 팁 공유부탁드려요 [5] 위돈톡애니몰 48 2022.10.01
244821 토익공부 힘들지 않나요..ㅠ [4] 큐쿙 63 2022.10.01
244820 파트3,4 어떻게 푸시나요? [3] LC 92 2022.10.01
244819 점수 예상해주세요 [6] 작성 299 2022.10.01
244818 장종훈쌤 강의 들으면서 첫토익 준비중입니다. 다 듣고 후기 작성합니다.!... [5] 윤현민 32 2022.10.01
244817 lc1000제1 영상강의는 없나요? [5] 찐지누 41 2022.10.01
244816 part 2 꿀팁 [6] 하하 164 2022.10.01
244815 ㅠㅠㅜㅠㅠ [5] 어어어언 136 2022.10.01
244814 rc는 0/1/6개 틀렸는데요 460정도예상하시나요? [5] rc도부탁해여 273 2022.10.01
259,166개(319/57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