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알려주세요!!

ㅇㅅㅇ | 조회 112 | 추천 0
  • 2022.10.01
  • 글꼴
  • 확대
  • 축소
행복 ㄴㄴ 희망 ㄴㄴ 물토 9/25 알씨
24개 틀리면 뭐나오나요??난이도 고려해서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new abcd정리자 1367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8] 난이도종결자 525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중! ▶ 사진 [9] 해토지기 317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619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5] 해토지기 302  
공지 6/17(월) 168기 마감★단기졸업 0원패스,700점만 넘으면 환급 사진 [18] 해토지기 52450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4] 해토지기 159397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1] 경험자 70623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8] 별사탕 28189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0] 히릿 21478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5] 토익800쉽다얘들아 14289  
99951 듣기 잘 안되네 new 곰돌이 1 2024.06.16
99950 Lc 점수 예측 부탁해요 new 19 2024.06.16
99949 점수가 new ㅇㄴㄴ 21 2024.06.16
99948 점수예측이요ㅠ 틀린문제 기억나는대로 써봤숩니다 [2] new ㄹㄹㄹ 48 2024.06.16
공지 매일밤★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88] 해토지기 255055
99947 [6월16일토익] 해커스 강상미쌤의 파트 7 총평강의★ 사진 [3] new 해토지기 32 2024.06.16
99946 작년보다 점수 [4] new A 55 2024.06.16
99945 토익정답 확인해보니 파트5...망했어요ㅠㅠ 사진 [2] new 토익공부 1544 2024.06.16
99944 엘시 -7 알시 -9 [5] new 점수ㅠ 44 2024.06.16
99943 오늘 토익 1번문제 정답이랑 똑같음 사진 [4] new 오름 71 2024.06.16
99942 RC점수 얼마나 나올까요? 예측가능하신분 ㅠㅠ [2] new 토토익 38 2024.06.16
99941 RC -10이면 몇점?? [2] new ㅠㅠ 38 2024.06.16
99940 점수 예측 가능할까여? [3] new 토익첫트 52 2024.06.16
99939 점수 예측.. [2] new Asd 33 2024.06.16
99938 문제 난이도? [1] new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35 2024.06.16
99937 870 [4] new Ll 74 2024.06.16
99936 이거 오늘 시험에 나왔던 문장 맞죠? 사진 [2] new 달고나 342 2024.06.16
99935 고난도 문제만 틀려보신 분들 궁금해요! [4] new 93 2024.06.16
99934 교만한 자여 보라 [1] new 렘50;31 69 2024.06.16
99933 점수예측 [3] new mindu 88 2024.06.16
99932 900대들은 점수예측 올릴거면 머 틀렸는지도 좀 올려줘라 [3] new 84 2024.06.16
99931 시험 신청 빨리할수록 뒤쪽 고사실임...? [9] new 1111 570 2024.06.16
99930 해커스 강사들이 중상이라고 했던 이유 [4] new 네네 660 2024.06.16
99929 제친구가 썼던 비법 알려줌 950점 [9] new 이거 824 2024.06.16
hot
대박 룰렛 돌렸는데 스벅나옴! ♪(^∇^*) new 야호 202
99928 점수가 [2] new ㅇㅇ 61 2024.06.16
99927 [6월16일토익] 해커스 홍정윤쌤의 파트 1~4 총평강의★ 사진 [8] new 해토지기 115 2024.06.16
99926 lc-4/rc-6 몇점? [5] new 쌉허수 97 2024.06.16
99925 대체 that what / label receipt 정답이 뭐야? [3] new ㅇㅇㅇ 122 2024.06.16
99924 점수..760될까요…. [4] new 기도메타 96 2024.06.16
99923 900만 넘으면 되는데 점수예측 [2] new ㅇㅇ 53 2024.06.16
99922 팟5 overly fast already [5] new ㅇㅇ 102 2024.06.16
99921 lc -5 , rc -10 [2] new ㄹㄹㄹ 71 2024.06.16
99920 LC+RC 200문제 정답 다 뜸 [14] new 오늘정답 6911 2024.06.16
99919 토익 알씨성적 올리는 방법 질문있어요 [5] new 큰일날뻔한곱창전골 53 2024.06.16
99918 보편적으로 [3] new ㅇㅇ 63 2024.06.16
99917 여기는 만만한 800대들한텐 점수 정확히 주는데 [2] new 151 2024.06.16
99916 해커스 완전 도움되는듯! [2] new 소용없는회덮밥 57 2024.06.16
99915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ㅠ [4] new ㄴㄴ 62 2024.06.16
99914 점수 예측 [4] new ㅇㅇ 70 2024.06.16
99913 가채점 [2] new 해컼 47 2024.06.16
99912 보수적으로 잡아서 -14/-15 [4] new ㅇㅇ 130 2024.06.16
공지 ★700+ 단기졸업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배포! [5] 해토지기 1283
99911 ㅋㅋㅋ시험끈나고 자게구경중 [3] new F,G 214 2024.06.16
99910 진짜 방학에는 학원 자리 차서 못듣고 막 그러나요? [3] new ㅇㅇ 86 2024.06.16
99,951개(1/22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