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Lc 64. 정답 submit registerarion form A가 정답아닌가요??

ㅇㅇ | 조회 187 | 추천 0
  • 2022.10.01
  • 글꼴
  • 확대
  • 축소
ㅇㅇ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abcd정리자 2488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2349  
공지 그래서 6월 16일 토익 물토vs불토 ?!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800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785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501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69923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5] 해토지기 420  
공지 단기졸업인강 인기 3.7배 급증♥0원패스 7/1(월)까지 5만원할인 사진 [18] 해토지기 52967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5] 해토지기 161546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773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2] 경험자 72538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29101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1] 히릿 22053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6] 토익800쉽다얘들아 15030  
100727 12년전레 토익보았을때 980입니다 [2] new 짜장 10 2024.06.22
100726 토익기초 이신 분들 ! [2] new ㅁㄴㅇ 28 2024.06.22
100725 밑에 글에도 잇지만 빨리 읽지만 이해안되면 [3] new 마라탕 28 2024.06.22
100724 공브끝내그 사진 [1] new 소박한아이 15 2024.06.22
100723 씨발 [2] new 만점 37 2024.06.22
100722 시간없을때 엘씨! ㅠㅠ [3] new ㄷㄷ 52 2024.06.22
100721 왕기초 이후 레벨 추천 [2] new 사누기 31 2024.06.22
100720 천제1 문제집 [4] new 글쓴 53 2024.06.22
100719 토스 질문좀... [3] new 토스 53 2024.06.22
100718 토익 선생님 누굴 들어야할지고민 [3] new 이건속상한한라산 27 2024.06.22
100717 장재영 터졌다! 요시 그란도 시즌! [1] new 고척 15 2024.06.22
100716 토익 1시간 40분 순공 처음해봄 [2] new 홀리몰리 46 2024.06.22
100715 엘씨고수님들만 대답좀해주세요 [4] new 쓰잉 66 2024.06.22
100714 까악 끄악 까악 깍 사진 [2] new 38 2024.06.22
100713 파트1 3개 틀렸으면 [3] new ㅎㅎㅎㅎㅎㅎ 76 2024.06.22
100712 학원처음인데 뭐공부하고 학원갈까요 [4] new 망고 69 2024.06.22
100711 토익 세시간 후 저녁 사진 [2] new 까르만뇨 45 2024.06.22
100710 강의 정규반, 중급반 고민입니다. [3] new 교환 44 2024.06.22
100709 주말에도 [2] new ㅇㅇ 47 2024.06.22
100708 파트 7, 마킹 [3] new ㅇㅇ 43 2024.06.22
100707 빨갱이 파랭이 [3] new 토익맨 29 2024.06.22
100706 해커스토익스타트 다음 교제는? [4] new 으미 48 2024.06.22
100705 ㅎㅎㅎㅎ취업한다는 애들보면 웃기네 [6] new 토익만점자 90 2024.06.22
100704 6/16토익 이거 답 설명좀요 [1] new 호이에 76 2024.06.22
100703 알씨 토익문제 풀때요 [3] new ? 51 2024.06.22
100702 6월16일 토익 [5] new ㅇㅅㅇ 109 2024.06.22
100701 촤근점수 [2] new 점수 42 2024.06.22
100700 졸업일로부터 지금까지 [2] new 점수가 48 2024.06.22
100699 학교에서 모의토익 봤는데 [3] new ㅇㅇ 76 2024.06.22
100698 팟7, 답안적어온분들 [4] new 흐르름 112 2024.06.22
100697 수강신청함! 토익0원반으로 [4] new 출석만 57 2024.06.22
100696 떠나는 길에 니가 내게 말했지 [3] new 비비 40 2024.06.22
100695 토익스타트만 봤을 때 [3] new 스타트 62 2024.06.22
100694 토익 점수발표일 날 백분율 확인하는 방법 미리 알려드림 ㅋㅋ [7] 말차라떼 557 2024.06.20
100693 이제 퇴근,,,,,,,ㅠㅠㅠㅠㅠㅠㅠ [3] new 주먹빱 44 2024.06.22
100692 6월16일 목표 700점인데 [2] new 토린 123 2024.06.22
100691 발표까지 3일… [3] new 쇼쇼 79 2024.06.22
100690 960 ?? [3] new ㅎㅎ 94 2024.06.22
100689 이 녀석 아직 밥 못먹었을듯 사진 [3] new 토익뉴비 54 2024.06.22
100688 700점 어떻게넘을까여ㅠㅠ [4] new kkk 114 2024.06.22
100687 20년 만에 토익 준비해요 [3] new 새침한카레 61 2024.06.22
100686 일반 영어 문법이랑 토익 문법이랑 다른가요? [4] new 문법 75 2024.06.22
100685 점수 [3] new 11 60 2024.06.22
100684 처음으로 해커스 인강을 들어보려고 하는데요 [4] new 사난워크 67 2024.06.22
100683 천제1 처음으로 900넘었어요ㅠㅠ [4] new 동동 96 2024.06.22
100,727개(1/2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