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알씨 -34 이번시험 300 못나오나요ㅜㅜ

ff | 조회 192 | 추천 0
  • 2022.09.30
  • 글꼴
  • 확대
  • 축소
몇개까지가 300컷일까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abcd정리자 2866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2684  
공지 그래서 6월 16일 토익 물토vs불토 ?!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879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855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568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70072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6] 해토지기 482  
공지 단기졸업인강 인기 3.7배 급증♥0원패스 7/1(월)까지 5만원할인 사진 [18] 해토지기 53241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5] 해토지기 162369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863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2] 경험자 73078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29388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1] 히릿 22240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6] 토익800쉽다얘들아 15215  
100919 심동혁 Kayley설 신영화쌤이랑 박이레 심동혁 조해나쌤 골라주세여 ㅠㅠ... [4] new 으흠 61 2024.06.25
100918 점수발표날 [3] new 80 2024.06.25
100917 800 가까이 나올까요…ㅠㅠ 사진 [2] new ㅎㅎ 59 2024.06.25
100916 7월 PART 7 현장 강의 [2] new 기운넘치는월요병 21 2024.06.25
100915 6시간!! [3] new 1234 102 2024.06.25
100914 편입했거나 준비중이신분? [1] new ㅇㅇ 57 2024.06.25
100913 0원 패스 책 배송 [1] new ㅇㅇ 29 2024.06.25
100912 진짜 미쳐버리겠네 [4] new 미치겠다 131 2024.06.25
100911 800 please... [3] new 제발..800 please... 122 2024.06.25
100910 본관에서 자습 자주하는데 [2] new ㅁㄴㅍㄴㅁㄴㅇ 98 2024.06.25
100909 친구한테 [3] new ㅇㅇ 132 2024.06.25
100908 발표 12시간정도남았네요 [3] new 제발 264 2024.06.24
100907 650 컷.. [2] new 650 158 2024.06.24
100906 낼 성적발표 [2] new 후덜달 197 2024.06.24
100905 700,800컷 이번시험 [2] new 너나 312 2024.06.24
공지 6/30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적중 예상문제 사진 [5] 해토지기 38208
100904 Skrrrr [2] new ㅇㅇ 101 2024.06.24
100903 LC 6 RC 4개 틀리면 몇 점인가요? [2] new ㅇㅇㅇ 189 2024.06.24
100902 이번에 800원하시는분들 [3] new 머머 254 2024.06.24
100901 30년만에 토익시험 [3] new Tony 97 2024.06.24
100900 내일 850만 되면 [3] new 제발 173 2024.06.24
100899 720 -> 990까지 올렸어요 ㅜㅜㅜ [4] new 토린이 235 2024.06.24
100898 막상 0원패스 결제해보니..ㅠㅠ [3] new 뉴토익커 129 2024.06.24
100897 빨갱이 마스터하신분 계신가요 [3] new aaaa 91 2024.06.24
100896 엘씨 문제집 추천 [2] new ㄱㄴ 64 2024.06.24
100895 동영쌤 dm 정리방법좀 알려주세여 [2] new 뇽뇽 79 2024.06.24
100894 토익 처음이면 이거 들어라... [3] new ㅇㅇㅇ 160 2024.06.24
100893 노랭이 어디까지 봐야할까요 [4] new 토익 82 2024.06.24
100892 6/26 보카캠프 가는 사람 [3] new ㅁㅁ 83 2024.06.24
100891 밑에 부적글 있길래 사진 [4] new ㅇㅇㅇ 145 2024.06.24
100890 16일 토익 예상! [4] new ㅎㅎㅎ 481 2024.06.24
공지 ★700+ 단기졸업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배포! [5] 해토지기 1865
100889 900컷 예상좀 [3] new ㅇㅇ 201 2024.06.24
100888 문제풀때요 [2] new 문제풀때 72 2024.06.24
100887 ★자자 다들 낼 몇 점 받고싶은지 적고가셈★ (feat.부적) 사진 [35] new 강한부적의 기운 416 2024.06.24
100886 ets가 실수해서 [2] new 그럴일이 있을까? 390 2024.06.24
100885 700미만은 노랭이가 답이다 [5] new ㅇㅇ 259 2024.06.24
100884 심동혁 캐일리설 신영화 vs 한승태 표희정 표희정 [6] 고민 102 2024.06.23
100883 6/16 시험 LC 0/1/5/2 RC 8/4/5 [2] new 제발 201 2024.06.24
100882 학원 부교재 리뷰방법 ... [3] new 리뷰법 56 2024.06.24
100881 여친 출산해서 보고 왔네요 [4] new 시작 183 2024.06.24
100880 750받으려면 [4] new 토익넘어려웡 198 2024.06.24
100879 RC 이상길선생님 무료인강들으시는분? [2] new 치대 61 2024.06.24
100878 스터디 조 [3] new 스터디도마뱀 65 2024.06.24
100877 lc 계속 듣기만 하면되나요? [5] new 치킨치킨치킨 118 2024.06.24
100,919개(1/2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