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파랭이 다 풀면 알씨 400 가능한가요?? (상길쌤 강의는 다들음)

ㄷㄷ | 조회 84 | 추천 0
  • 2022.09.27
  • 글꼴
  • 확대
  • 축소
이상길 선생님 무료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필기하먄서!
이게 파랭이 책 강의던데 문법 복습하는 개념으로 파랭이 사서 다 풀고 가면
10월 15일 시험 알씨 400 가능할까요?

아 그리고 엘씨는 천제1 다 풀고 2푸는 중인데
400점은 넘는 실력이면 빨갱이 따로 안보고 천제 풀고 리뷰하는 거에만
집중해도 될까요??
첨삭게시판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4954 800초반 가려면 [6] 작성 188 2022.09.27
244953 보통 단일지문 [5] 바다 43 2022.09.27
244952 팟 56  [5] 가을 76 2022.09.27
244951 파트 34 리뷰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6] 리뷰 124 2022.09.27
244950 오히려 [3] ㅂㅂ 83 2022.09.27
244949 팟 7 문제풀때 다들  [5] 73 2022.09.27
244948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700+ 책 사진 [2] 질문 51 2022.09.27
244947 단어공부! [5] 토링 43 2022.09.27
244946 700점 나올까요? [7] 700점.. 295 2022.09.27
244945 제바르 [3] ㅇㅇ 54 2022.09.27
244944 실시간 측정 정확하나요? [4] 토익 178 2022.09.27
244943 이번 엘씨 400 컷 [4] 205 2022.09.27
244942 팟7팁좀ㅠㅡㅠ 시간안에 어떻게 풀어야 될까요... [4] ㅜㅜ 103 2022.09.27
244941 제발 [7] 제발 93 2022.09.27
244940 ㅠㅠㅠ [5] 작성자 55 2022.09.27
>> 파랭이 다 풀면 알씨 400 가능한가요?? (상길쌤 강의는 다들음) [3] ㄷㄷ 85 2022.09.27
244938 알려주세요 [5] ㅠㅜㅠㅠㅠㅠ 69 2022.09.27
244937 궁금합니다 [5] 어쩌자 43 2022.09.27
244936 900점대 맞기 힘드네ㅜㅜ [4] 구백이 190 2022.09.27
244935 그냥 내일 나오지 담주 수요일 .., [5] 하아 176 2022.09.27
244934 단어 암기 꿀팁 [3] 암기룽 47 2022.09.27
244933 점수 측정해주새요! [4] 점수 측정해주새요! 103 2022.09.27
244932 토익 초보한테 추천해줄만한 단어 교재 [3] 토익초보 34 2022.09.27
244931 Rc300컷 [4] 750 162 2022.09.27
244930 궁금 [4] ㅁ마마 51 2022.09.27
244929 실시간채점 맞는건가요? [5] 토이익 105 2022.09.27
244928 이번에 알씨 -25 면 340 나오나요? [2] 작성 252 2022.09.27
244927 고수분들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ㅠ [6] 800만제발 99 2022.09.27
244926 토익 700점 고민 [4] 고민 606 2022.09.27
244925 파트6 비결좀여! [4] 59 2022.09.27
244924 파트1에서 왜 자꾸 틀릴까요 ㅠㅠ? [6] ㅠㅠ 179 2022.09.27
244923 점수 계산좀 부탁 [6] Kk 107 2022.09.27
244922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 [4] 에오 140 2022.09.27
244921 인강 추천해주세요~ [6] 파괴 67 2022.09.27
244920 정규반 vs 실전반 [5] ㅇㅇ 91 2022.09.27
244919 후 이번 알씨 400컷 [5] 2 218 2022.09.27
244918 LC 고득점자분들께... [5] 에옹 183 2022.09.27
244917 600점대 점수에서는 파트7공부하기 이른가요? [5] ㅠㅠ 202 2022.09.27
244916 다들 토익공부 몇시간정도 하시나요? [3] 토린이 94 2022.09.27
244915 하 이번 시험 너무 걱정인게... [3] 223 2022.09.27
244914 노랭이 공부할때 팁 [4] ㅇㅇ 84 2022.09.27
244913 나도 점수예측해달라는 글 올리고파 [5] 나도 123 2022.09.27
244912 노랭이가 단어장 확실히 좋은거 같음 [5] 스니커즈 111 2022.09.27
244911 파랭이 무료강의 보면서 공부하면 [5] 다이브 52 2022.09.27
244910 천제3가 젤 어려운 난이도 맞나용? [5] 전율 124 2022.09.27
271,009개(580/60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