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엘씨 맨 마지막 문제 시티홀임? 아니면 리버쪽 B임?

정남 | 조회 1468 | 추천 0
  • 2022.09.25
  • 글꼴
  • 확대
  • 축소
님들 뭐하셨음?
넥스트 투 시티헐 이래서 시티홀 낚는거네 하고 바로 시티홀 옆에 B찍었는데 제발제발제발

글고 파트 1 마킹때 보니까 D가 많던데,, 님들 머함?
DBDDDD 제발 ㅠ
지텔프 0원패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3592 바스락거리는 바람막이좀 입지마라 [2] 비닐봉지 350 2022.09.25
243591 휴 게시판 글들 보니 [2] ㅍㅍ 468 2022.09.25
243590 103번 misson,assignment,scheme 이거 답이 sche... [8] 103번 832 2022.09.25
243589 파트3인가4 질문 [1] 김민성 169 2022.09.25
243588 수원정보고 8강의실 다리 계속 떤 사람 진짜 [2] ㅇㅇ 241 2022.09.25
243587 그 LC에서 여자가 주차장 묻는 문제 [2] ㅇㅇ 1061 2022.09.25
243586 LC에서 연달아 A나 D나오는거 많지 않았음?? [1] ㅇㅇ 431 2022.09.25
243585 Part1 아치형 문제 답 D [8] ㅌㅇㅇ 1212 2022.09.25
243584 research [5] 673 2022.09.25
243583 그 컨트랙트 위치 키친 앞이죠? [12] ㅇㅇ 1152 2022.09.25
243582 LC 졸라 아리까리한 문제 많네 ㅡㅡ [1] Daa 429 2022.09.25
243581 Nearly 이거 답 뮤ㅗㄴ가요? [1] ㅂㅅ 1135 2022.09.25
243580 no longer work? working? [9] lulu 1542 2022.09.25
243579 엘씨 해커스만 풀어서 그런가 쏘쏘 [1] 362 2022.09.25
243578 리스닝 rideshare 97번 call? email? [4] ㅎㅎ 1212 2022.09.25
243577 뒷사람... [7] 점수제발좀 650 2022.09.25
243576 혹시 part2에서 연달아 A나온적 [6] . 1021 2022.09.25
>> 엘씨 맨 마지막 문제 시티홀임? 아니면 리버쪽 B임? [5] 정남 1469 2022.09.25
243574 시험장에서 다리떠는거 [3] ㅇㅇ 322 2022.09.25
243573 알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나만또진심 468 2022.09.25
243572 오늘토익난이도대체뭐야 [1] 전국최고팟4 1028 2022.09.25
243571 lc97번 이미 건설된 도로 답 뭐에요? [4] : 1563 2022.09.25
243570 assignment vs mission [8] ㅜㅜ 1020 2022.09.25
243569 Lc 파트1 5번 무슨 그림인지 기억하나여 [4] ㅇㅇ 636 2022.09.25
243568 난 항상 엘씨 불이고 알씨 물일때 보는듯 [1] 00 356 2022.09.25
243567 Study 문제 보기 [3] 으앙 552 2022.09.25
243566 오늘 파트2만 존나 어려웠음 [2] d 477 2022.09.25
243565 토익난이도 어땠나요 [1] 처음보는다람쥐 228 2022.09.25
243564 미션 문장이랑 보기기억하시는분? [1] 135 2022.09.25
243563 199번 삼중지문 답 C맞죠? [4] ㅇㅇㅇㅇ 1371 2022.09.25
243562 웃긴점 [2] ㅇㅇ 476 2022.09.25
243561 방금 9월25일 토익시험 치고 왔습니다~~!! [2] 일류마라탕 391 2022.09.25
243560 Lc 13-14개 틀리고 rc5-6개 틀리면 몇점 [1] ㅇㅇㅇ 767 2022.09.25
243559 조성재쌤..더 열심히 할게요 제가 더 죄송합니다 [2] ㅇㅇ 205 2022.09.25
243558 LC 1~6번 답 [4] ㅇㅇ 897 2022.09.25
243557 미션이 원래 [2] 363 2022.09.25
243556 RC part4인가 5 연속으로 계속 같은답 나오지 않았나요 [3] Dd 546 2022.09.25
243555 스터디가 맞음 [3] ㅇㅇ 724 2022.09.25
243554 전반적으로 난이도 쉬웠네요 [2] 483 2022.09.25
243553 사람들이 많이 틀리는 문제에 배점이 커 아니면 많이 안틀리는 문제에 배점... [1] 276 2022.09.25
243552 오늘 수명중에서 본 사람 [2] 만점 기원 270 2022.09.25
243551 Lc 주차 보기만 나왔던거 뭐임??? [3] ㅇㅇ 947 2022.09.25
243550 985점 후기 [3] 하하하 1126 2022.09.25
243549 팟5 [1] 215 2022.09.25
243548 실시간 답안 나오는 데 보통 [1] ㅇㅇ 635 2022.09.25
270,502개(599/60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