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915가본난이도

경찰이야 | 조회 440 | 추천 0
  • 2022.09.25
  • 글꼴
  • 확대
  • 축소
팟2어려움 삭제소거로 풀어야답나오는거꽤됨
팟3젤쉬움 최근껏중 젤쉬움
팟4쉽다가 뒤에서 엥? 그런거있음

팟5개쉬움
팟7싱글 중. 걍 이정돈 예상하고있어야하는 난이도
더블쉬움
트리플아리까리꽤시간씀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3492 Sponsorship/ properties [6] 1234 1712 2022.09.25
243491 독해 마지막 4문제 정답c많나요? [2] ㅇㅇ 534 2022.09.25
243490 오늘 rc는 역대급 쉬운게맞는게 [8] 큰일 1726 2022.09.25
243489 오늘토익 [3] 1234 202 2022.09.25
243488 p6 조명문제 [4] ddd 1172 2022.09.25
243487 Resaech vs study 답 전자인듯 [21] Dd 5480 2022.09.25
243486 오늘 토익 난이도 [1] 오리 443 2022.09.25
243485 Part2가 어렵던데 [2] ㅇㅇ 543 2022.09.25
243484 팥 124 (;;;;;;;; [2] 572 2022.09.25
243483 물토익 특 [3] ㅇㅇ 797 2022.09.25
243482 님들 파트 6 priperties, sponsersshop 중에 뭐에요 [11] ㅇㅇ 1339 2022.09.25
243481 팟7 단일지문 [3] ㅌㅌㅌ 190 2022.09.25
243480 900목표자 분들은 다음 시험 보시길 [3] ㅇㅇ 1367 2022.09.25
243479 파트7 마지막 삼중ㅈ문 답 [4] 하아 867 2022.09.25
>> 915가본난이도 [3] 경찰이야 441 2022.09.25
243477 no longer 뭐임 [9] oo 2989 2022.09.25
243476 저 7월부터 계속 셤본사람인데 오늘 난이도 [2] ㅇㅇ 1099 2022.09.25
243475 아티클 172-175번에 d있엉? [3] 아티클 454 2022.09.25
243474 역대급 쉬움맞다 [3] ㅋㅋ 949 2022.09.25
243473 Research 불가산 사진 [5] ㅇㅇ 1324 2022.09.25
243472 와 도곡중 19고사실 진짜 최악.. [3] 1 415 2022.09.25
243471 그래서 study research 답 머임? [9] ㅇㅇ 927 2022.09.25
243470 최고 점수 895(490/405) 따리 난이도 체감 [2] ㅇㅇㅇ 1023 2022.09.25
243469 오늘 팟1 [2] 파트1 484 2022.09.25
243468 역대급 물토익 [2] ㅇㅇ 614 2022.09.25
243467 파트 2,4는 헬 아니었음? [4] 구국ㄱ 588 2022.09.25
243466 뒤쪽에 c d 많이 나왔나요... [1] 아아 640 2022.09.25
243465 동료애 없는련 근무부서 product 맞음? [4] ㅇㅇ 1131 2022.09.25
243464 내가 느낀 난이도 [1] ㅇㅇ 461 2022.09.25
243463 Part7에서 dish 여러개 나오고 언제 사진찍어지는지 나오는 문제 [2] 분명하게시험지 677 2022.09.25
243462 파트5 as though 답 뭐에요 [4] 1465 2022.09.25
243461 쉬웠다고 하는 애들 특징 [7] ㅋㅋㅋ 1219 2022.09.25
243460 오늘 토익.. 솔직히 [12] 3919 2022.09.25
243459 오늘 시험은 불인가요? [1] ㅇㅇ 444 2022.09.25
243458 Lc 미쳤네요 [1] 오늘 750 2022.09.25
243457 95번 픽업관련내용 tour guide? Driver? [1] ㅎㅎㅎ 1339 2022.09.25
243456 오늘심각할정도로 쉬웠음 [12] 개쉽 6715 2022.09.25
243455 토익시험지 찢어서 답안마킹 [1] zoey7913 568 2022.09.25
243454 팟6 자판기문제 [6] dd 799 2022.09.25
243453 물토익 [1] 웁스 237 2022.09.25
243452 와 파트2 난이도 실화냐 [2] ㅇㅇ 779 2022.09.25
243451 20분 남고 답 다 적어왔는데 [1] 뭔가 531 2022.09.25
243450 research study [4] ㅇㅇ 649 2022.09.25
243449 Study/research 답 모에여 [3] 787 2022.09.25
243448 계란 뿌서진 문제 3개 답 [1] ㅇㅇ 434 2022.09.25
270,402개(599/600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