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군무원, 군무원토익, 군무원지텔프

내일 시험 치시는 분들

ㅎㅎㅎㅎㅎㅎㅎ | 조회 214 | 추천 0
  • 2022.09.24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뭐하고 계신가요??
지텔프 무료 레벨테스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2383 800맞고 싶네요 [3] 작성 167 2022.09.24
242382 내일 아침 [3] 700목표 145 2022.09.24
242381 [토익모의고사] 민지원쌤의 LC스키밍 속도 UP하는 꿀팁! 사진 첨부파일 [6] 해토지기 764 2022.09.02
242380 토익난이도는 매년 어려워지는 것 같다 [1] 꽁냥꽁냥워치 248 2022.09.24
242379 마킹 이요 [1] ㅇㅇ 129 2022.09.24
242378 해커스 토익 듣고 목표 점수 받은 후기 [1] 새로이 59 2022.09.24
242377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단어 외우는 방법 [2] 토쟁이 253 2022.09.24
242376 [9월25일토익대비] 해커스 박지현쌤의 파트 1,3 총평강의★ 사진 [12] 해토지기 1336 2022.09.02
242375 토린이 토익 인강 550+ 입문반 파트7 강의 질문!! [1] 토린이 54 2022.09.24
242374 해커스 토익 한달 공부 토익 후기입니다. [1] 스포츠토익 117 2022.09.24
>> 내일 시험 치시는 분들 [1] ㅎㅎㅎㅎㅎㅎㅎ 215 2022.09.24
242372 인하공전에서 토익 쳤던 분 계신가요 [1] ㅇㅇ 98 2022.09.24
242371 제발 내일 토익 [1] ㅇㅇ 143 2022.09.24
242370 이제 남은시간 단어나 외워야겠네요 [1] ㅎㅎ 119 2022.09.24
242369 님들 지금 400제 lc rc 풀고 리뷰하고집가서 낼시험볼까요 [1] 엘씨죽어 38 2022.09.24
242368 승태쌤 적특 [2] 토린이 93 2022.09.24
242367 엘씨.. [5] 요새 122 2022.09.24
242366 파트7 저만 어렵나욥 ㅠ  [5] 777 168 2022.09.24
242365 목표점수 몇점이신가요 [8] ㅜㅜㅜ 167 2022.09.24
242364 단어공부시러요,.. [4] 노래잉 56 2022.09.24
242363 천제1 난이도 어떤가요? [5] 라디오 86 2022.09.24
242362 시험장에 소리 안 나는 타이머 [1] 츄마미 144 2022.09.24
242361 엘씨 한나쌤 > 승태쌤 루트 추천요 [4] ㅇㅇ 45 2022.09.24
242360 파트5 몇분내로 풀어야하나요? [5] 182 2022.09.24
242359 엘씨가 문제네요 ㅠ  [5] 구름 89 2022.09.24
242358 필기도구 어떤거쓰시나요!  [5] 연필 128 2022.09.24
242357 팟7 기본잡는법 [5] 97 2022.09.24
242356 김동영쌤 적특 [2] 불안해요 ㅠㅠㅜ 79 2022.09.24
242355 목표 점수 980~990 [2] ㅇㅇ 140 2022.09.24
242354 시험 전날이 왜 제일 하기 싫을까요.. [4] 토익850이상 가자 제발 203 2022.09.24
242353 파트7 집중공략 [2] 777 90 2022.09.24
242352 Rc 집중력때문에 못푸는분 있나요? [4] ㅇㅇ 155 2022.09.24
242351 알려주세요ㅠㅠㅠ [4] ㅇㅅㅇ 41 2022.09.24
242350 파트7 강사님 추천! [5] 900이상목표 81 2022.09.24
242349 토익 예상 점수 난이도가 [4] dd 265 2022.09.24
242348 입실시간 [4] ㅎㅇ 112 2022.09.24
242347 한승태 선생님 lc 적특 -1 [4] 00 105 2022.09.24
242346 LC예상점수 예측좀해주세욥 [4] 토익어렵다 ㅠㅠ 136 2022.09.24
242345 토익공부법 궁음해요 [4] 기쁜종이컵 56 2022.09.24
242344 토익점수 고민이에요 [5] 기쁜종이컵 61 2022.09.24
259,618개(384/57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