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팟7 기본잡는법

| 조회 121 | 추천 0
  • 2022.09.24
  • 글꼴
  • 확대
  • 축소
다른건 외운다 치지만 팟7은 대체 어떻게 공부해야될까요 ㅠㅠ 감도 안잡히네요 11월에 정규반 들을 실력까지 쌓고싶은데..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abcd정리자 2492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2374  
공지 그래서 6월 16일 토익 물토vs불토 ?!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805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786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512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69939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5] 해토지기 422  
공지 단기졸업인강 인기 3.7배 급증♥0원패스 7/1(월)까지 5만원할인 사진 [18] 해토지기 52993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5] 해토지기 161681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783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2] 경험자 72604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29134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1] 히릿 22078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6] 토익800쉽다얘들아 15050  
100754 입문반or중급반 선택 [7] new 코알라 81 2024.06.23
100753 6/16 점수 예상 new ㅎㅎ 23 2024.06.23
100752 입문반 한달수강으로 700이나 800 가능한가요?? [2] new 입문 41 2024.06.23
100751 요즘 매일토익LC new ㅇㅇ 28 2024.06.23
100750 토익700 충고 해주세요 [1] new 이쿤 48 2024.06.23
100749 문법 이거 문제네요 [2] new ㅇㅇ 82 2024.06.23
100748 오늘 그알 개소오름 [1] new 990 71 2024.06.23
100747 해커스1000제 1 난이도여 [3] new 토익 48 2024.06.23
공지 감사 무료배포♥810만이 본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적중특강 사진 [10] 해토지기 5389
100746 토익스타트랑 노랭이보카 질문요! [3] new 우웅 76 2024.06.22
공지 6/30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적중 예상문제 사진 [5] 해토지기 38129
100745 내일 동영쌤 적중특강 몇 시간동안 하는거에요? [2] new ㅎㅎ 71 2024.06.22
100744 집에서 인강들으면서 공부하는데 너무 시끄럽다.. [3] new 에휴 62 2024.06.22
100743 빨파랭이 맨뒤장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장난아니네요ㅡㅡ [2] new 아스 70 2024.06.22
100742 취업하고시퍼 [1] new ㅇㅇ 39 2024.06.22
100741 6월 16일 토익 난이도 [1] new ㅇㅇㅇㅇ 92 2024.06.22
100740 lc 445 rc 355 공부방법좀.... [6] new 우우 106 2024.06.22
100739 제가 수강했던 선생님들 [2] new 42 2024.06.22
100738 파랭이 질문이요!! [3] new 몰랑 73 2024.06.22
100737 7월 토익일정 [3] new 107 2024.06.22
100736 오늘 열심히 공부 한 사람들을 위해 추천 [1] new 990 55 2024.06.22
100735 [해커스 파랭이 무료강의] 챌린지 1일차 사진 [1] new 990밤돌 30 2024.06.22
100734 강상미선생님 진짜 너무좋음 [2] new ㅇㅇㅇ 61 2024.06.22
100733 2019년 토익책으로 공부해도 되나요 [2] new 토익다시공부 60 2024.06.22
100732 비가 와도... 밤이 와도... 사진 [1] new 토익뉴비 32 2024.06.22
100731 토익공부 힘드네용 ㅠㅠ [3] new 79 2024.06.22
공지 ★700+ 단기졸업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배포! [5] 해토지기 1701
100730 외국인 손님 많은 카페 [1] new 어리둥절생강차 46 2024.06.22
100729 30일날 첫 토익인데요 [5] new 하핫 97 2024.06.22
100728 Part7 [4] new 호로로롱 85 2024.06.22
100727 ㅅㅂ [1] new ㅇㅇ 46 2024.06.22
100726 12년전레 토익보았을때 980입니다 [2] new 짜장 64 2024.06.22
100725 토익기초 이신 분들 ! [2] new ㅁㄴㅇ 49 2024.06.22
100724 밑에 글에도 잇지만 빨리 읽지만 이해안되면 [3] new 마라탕 68 2024.06.22
100723 공브끝내그 사진 [1] new 소박한아이 24 2024.06.22
100722 씨발 [2] new 만점 66 2024.06.22
100721 시간없을때 엘씨! ㅠㅠ [3] new ㄷㄷ 80 2024.06.22
100720 왕기초 이후 레벨 추천 [3] new 사누기 45 2024.06.22
100719 천제1 문제집 [4] new 글쓴 62 2024.06.22
100718 토스 질문좀... [3] new 토스 59 2024.06.22
100717 토익 선생님 누굴 들어야할지고민 [3] new 이건속상한한라산 39 2024.06.22
100716 장재영 터졌다! 요시 그란도 시즌! [1] new 고척 25 2024.06.22
100715 토익 1시간 40분 순공 처음해봄 [2] new 홀리몰리 68 2024.06.22
100714 엘씨고수님들만 대답좀해주세요 [4] new 쓰잉 84 2024.06.22
100713 까악 끄악 까악 깍 사진 [2] new 53 2024.06.22
100,754개(1/2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