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다 쉬었다는데

| 조회 357 | 추천 0
  • 2022.08.07
  • 글꼴
  • 확대
  • 축소
나만.. 힘들었지 나마뉴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1922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배포 사진 [17] 해토지기 10249  
공지 [교재무료] 취준생 1달만에 390점 → 810점 달성 비법은? 사진 [15] 해토지기 66797  
공지 5/27(월) 164기 마감★단기졸업 0원패스,700점만 넘으면 환급 사진 [18] 해토지기 50726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2] 해토지기 151804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1466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1] 경험자 62959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8] 별사탕 25198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0] 히릿 19133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2] 토익800쉽다얘들아 11157  
공지 [무료] 5월 토익모의고사 무료 응시하기 > 사진 [5] 해토지기 37523
96587 지금일어났어요 [3] new 1 39 2024.05.26
96586 상담_인강/공부법 (890->9XX) [5] new 외노자 66 2024.05.26
96585 저 잘한거겠죠 ㅜㅜ [3] new 삉삉 51 2024.05.26
96584 개꿀 [2] new ㅇㅇ 22 2024.05.26
96583 시험 전까지 [2] new ㅇㅇ 45 2024.05.26
96582 감독20분면 들어오나요?? [1] new ㅇㅇ 53 2024.05.26
96581 커피 사들고 [2] new ㅇㅇ 55 2024.05.26
96580 자리... [1] new 법돌이 60 2024.05.26
96579 급함 [2] new ㅇㅇ 73 2024.05.26
96578 혹시 이시간에 연필구하는법아시는분 ㅠㅠ [3] new ㅠㅠ 108 2024.05.26
공지 해커스 토익 최신 만점족보 무료 다운받자! 사진 첨부파일 [86] 해토지기 107126
96577 너무 떨려요ㅠㅠ [2] new ㅇㅇ 29 2024.05.26
96576 지난번이랑 같은 고사장이네ㄷㄷ [1] new 설여 70 2024.05.26
96575 오랜만에 토익 보러가는데 실토 난이도 질문 [1] new 토익싫어 97 2024.05.26
96574 아놔 [2] new ㅇㅇ 50 2024.05.26
96573 혹시 40분 까지 가도되나요.. [2] new 1111 117 2024.05.26
96572 여러분 대박나세요 [3] new 대박날거다 83 2024.05.26
96571 동물농장보다 9시49분쯤 가는건 어떤가여?? [2] new 짜우다 94 2024.05.26
96570 800넘기고졸업! [2] new 800 89 2024.05.26
96569 하아아아아아아아암 [2] new 대박기우ㅜㄴ 35 2024.05.26
96568 자리 사이드 굳 [3] new 115 2024.05.26
공지 매일밤★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88] 해토지기 251829
96567 E1 자리 어때요? 스피커 울려요? [2] new ㅇㅇ 84 2024.05.26
96566 시험의 당락은 LC [3] new 33 126 2024.05.26
96565 나 잘보겠죠? [2] new 1111 55 2024.05.26
96564 셤보는중간에 화장실가면 다시 시험실 못들어감? [3] new f 110 2024.05.26
96563 전 지금 고사장 갑니다 [3] new 90 2024.05.26
96562 시험결과 기다리는 것도 힘드네요.. [1] new C언어 42 2024.05.26
96561 512사태에서 만점받은 강사 좀 알려줘요~~~ [2] new 512사태 131 2024.05.26
96560 매일실전rc [2] new 3333 45 2024.05.26
96559 오잉 왜 시험때마다 앞에 예쁜 여성분이... [3] new 토잉 160 2024.05.26
96558 벌써 긴장으로 배가 살살 아프기 시작하는군 [2] new hgcc 66 2024.05.26
96557 ㅠㅠ 고수님들 [2] new 애아 72 2024.05.26
96556 시험답적어오는법 [3] new ㅇㅇ 137 2024.05.26
96555 전 깔끔하게 [2] new ㅋㅋ 90 2024.05.26
96554 저잠못잤어요ㅠ어떡해요 [3] new 125 2024.05.26
96553 제발 적당히 어렵게 나오길... [2] new 으아아아 126 2024.05.26
96552 시험지 파본 검사하고 받자마자 풀어요? [4] new 궁그미 229 2024.05.26
96551 스터디 해야할까요.. [2] new 깐도리 95 2024.05.26
96550 토익 처음인데 어떤 강의 들으면 좋을까요..? [3] new . 80 2024.05.26
96549 다들 꿀잠 자시고 내일 대박나세요!! [3] new zaz 105 2024.05.26
96548 여기 사람들 [1] new ㅇㅇ 128 2024.05.26
공지 감사 무료배포♥810만이 본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적중특강 사진 [6] 해토지기 2938
96547 잠이안오네 [2] new ㅇㅇ 73 2024.05.26
96,587개(1/21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