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7/-7

ㅇㅇ | 조회 171 | 추천 0
  • 2022.08.07
  • 글꼴
  • 확대
  • 축소
몇점 나올까요…?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1277 해커스 모의토익 점수차 어느정도되나요 [4] ㅇㅇ 143 2022.08.07
231276 part5 solution [3] ㅇㅇ 695 2022.08.07
231275 8/7 토익 후기 토익공부 RC [1] 뜻밖의염전 240 2022.08.07
231274 아무리 복기를 해봤자 점수는 변하지 않는다 [2] ㅇㅇ 319 2022.08.07
231273 처음으로 시간 남아서 [4] 치킨각와플기기 250 2022.08.07
231272 오늘 물토익? 불토익? [2] .. 481 2022.08.07
231271 파트 1 구부리는거랑 망치 차고있는거랑 다른 문제인가요? [3] 함냐 491 2022.08.07
231270 파트1 6 번 정답 B인가요?? [1] 궁금 447 2022.08.07
231269 . [1] Part1 2번 93 2022.08.07
231268 -7/-8 인듯하네요 [2] ㅠㅠㅠㅠㅠ 355 2022.08.07
>> -7/-7 [1] ㅇㅇ 172 2022.08.07
231266 공부안하고 900언저리인데 공부해서 만점가능? [4] ㅇㅇㅇ 240 2022.08.07
231265 RC 115번 124번 130번 답이 뭐에여? [2] 123 311 2022.08.07
231264 900컷 통상 몇개임? [1] ㅎㅎ 508 2022.08.07
231263 요즘 추세가 lc 어렵고 rc 쉬운건가요? [1] ㅇㅇ 406 2022.08.07
231262 책상에 가채점은 가능항거 아닌가요?? [3] 세상에 456 2022.08.07
231261 와 실시간 정답 벌써 다떴네 [1] ㅌㅇ 517 2022.08.07
231260 토익은 언제 졸업하는 걸까?? [1] 어쩔엘씨 49 2022.08.07
231259 토익 [1] 서울갈메기 46 2022.08.07
231258 문제지에 체크하지말라는 감독관만나면 어케함? [2] 가즈앙장군 576 2022.08.07
231257 만점컷rc [1] 하아 335 2022.08.07
231256 토익 초시인데 [1] ㅇㅇ 92 2022.08.07
231255 이정도면 몇점 인가.. [5] 409 2022.08.07
231254 970 보유 중 만점 찍으려고 토익 본건데... [1] 스벅짱 600 2022.08.07
231253 RC 6-8개 [2] ㅋㅋ 367 2022.08.07
231252 파트1 저만 어려운거 아니었다고 말해주세요,, [2] 치킨각멜리사 333 2022.08.07
231251 맴맴맴 스피오스피오스 맴맴 스피오스 스피오스 맴맴매맴 [1] 아오진짜 137 2022.08.07
231250 rc lc 둘 다 첫문제 A였던 게 기억나요 [1] 김희애 439 2022.08.07
231249 물토익이 나음 [2] 가즈앙장군 622 2022.08.07
231248 오늘 금천고 [5] 1 233 2022.08.07
231247 101번 정답 [3] 토린이이이이ㅣㅇ 572 2022.08.07
231246 외대 EICC과의 토익 후기!!! [6] EICC과 552 2022.08.07
231245 rc쉽다고 하는 사람들 [1] ㅇㅇ 466 2022.08.07
231244 오늘 쉬운 난이도는 아닌 거 같아요. [4] 피글렛 539 2022.08.07
231243 It’s supposed to be standard라고 말한이유 [13] 1343 2022.08.07
231242 오늘 LC 파트 3 보는데 뒷장 넘겨야 하는데 [1] 가즈앙장군 498 2022.08.07
231241 토익 직후 자게가 제일 재밌음 [2] 토졸하고싶다 347 2022.08.07
231240 제발 쉽다는 말은 490 이상만 했으면 [1] ㅇㅇ 429 2022.08.07
231239 구인광고 자격 내가 확실히 기억나서 말해줌 [4] dd 679 2022.08.07
231238 엘씨 14개 알씨 10개틀렸는데 [2] 뉴비 597 2022.08.07
231237 룰렛 돌리고 48,000원 토익 응시료 받아가세요 [1] 기적실현 144 2022.08.07
231236 제발 990 [3] ㅇㅇ 341 2022.08.07
231235 물토익보단 불토익이 낫지.. [5] 기다리던달력 663 2022.08.07
246,037개(329/54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