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답

토리니 | 조회 432 | 추천 0
  • 2022.08.07
  • 글꼴
  • 확대
  • 축소
Lc 팟1 patio 랑 밖에 메뉴판?같은거 나와있는 레스토랑 사진
답 뭔가요ㅜㅜ
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0310 130 anticipate aspiring [13] ㅇㅇ 1130 2022.08.07
230309 율전중 스피커 소리 [1] 173 2022.08.07
>> LC 답 [2] 토리니 433 2022.08.07
230307 Part1.. [1] 12345 122 2022.08.07
230306 오늘 리딩 지문은 대체로 쉬웠죠 [2] ㅇㅇㅇ 428 2022.08.07
230305 7.24 토익 쳐보신분 [8] 궁금궁금 357 2022.08.07
230304 124번 even [9] ㅇㅇ 1009 2022.08.07
230303 P7 마지막지문에 199번? [10] 509 2022.08.07
230302 Lc 475인데 rc최소 20개틀림 근데 rc개쉬웠다고? [4] 제발 632 2022.08.07
230301 승무원 면접 시간 몇시에요? [11] ㅇㅇ 994 2022.08.07
230300 그 파트4였나 음료 문제 [3] ㅔㅔ 529 2022.08.07
230299 환급반 한방에 성공이네 [1] ㅇㅇ 294 2022.08.07
230298 780넘으려면 [5] ㅇㅇ 351 2022.08.07
230297 파트5에서 은퇴한 중역들이 뭐 하는 거죠 [8] ㅇㅇ 826 2022.08.07
230296 몇점으로 보시나요? [2] 850 컷 198 2022.08.07
230295 750점 나오려면 컷 어떻게 될 것 같나여 ㅠㅠ? [1] 359 2022.08.07
230294 작년에 930 인데 [2] 276 2022.08.07
230293 리스닝 공휴일 문제 [5] ㅣㅣ 641 2022.08.07
230292 왜 wisely 인가요 [9] why 1309 2022.08.07
230291 엘씨 파트1 저만 어려웠나요ㅠㅠ [2] 치킨각히아신스 302 2022.08.07
230290 와 팥1 6번 [7] 파트원 763 2022.08.07
230289 800점컷 [1] 아이고 344 2022.08.07
230288 팟1 adbac 나옴요 [1] ㅇㅇ 406 2022.08.07
230287 파트3에서 37번인가 [1] ㅏㅏ 246 2022.08.07
230286 오늘 시험 결과 나오는 거 [2] ㅁㅁ 510 2022.08.07
230285 오늘 난이도 [3] 오늘 난이도 273 2022.08.07
230284 700점 컷 [3] 토익졸업시켜쥬ㅓ 397 2022.08.07
230283 아 오늘도 파트5.6 [2] ㅊㅊ 419 2022.08.07
230282 700컷 [1] 192 2022.08.07
230281 오늘 LC 어려웠나요? [2] 가즈앙장군 432 2022.08.07
230280 남수원중 스피커 [2] ㅇㅇ 223 2022.08.07
230279 [3] 점점 이게 영어능력평가가 아니라 그냥 언어영역 시험같음 205 2022.08.07
230278 토익 시험지 [1] Aasss 177 2022.08.07
230277 파트3에서 대출 받기위한 질문 [3] ㅎㅎ 655 2022.08.07
230276 2년전 840의 오늘 후기 [1] 가즈아 291 2022.08.07
230275 파트1 하나 틀린 거 [2] 삥뿡삥 547 2022.08.07
230274 오늘 파트 1 저만 어려웠나요 ㅠㅠ [3] 친근한문제 427 2022.08.07
230273 빌런은 아닌데 [4] ㅋㅋㅋ 490 2022.08.07
230272 울산 고사장 추천 [3] 아룻로 140 2022.08.07
230271 나카무라? 일본인 위성 문제 뭐였죠? [6] 토린짱 833 2022.08.07
230270 토익 오전시험이랑 오후시험이랑 시험지 다르죠?? [5] 799 2022.08.07
230269 오늘 rc [2] ㅇㄱ 386 2022.08.07
230268 저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retreat 파트7 [2] 아아 1269 2022.08.07
259,650개(653/57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