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지난 토익 890입니다

ㅇㄴㄹㄴ | 조회 390 | 추천 0
  • 2022.07.06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는... 목표 930대를 찍을수 있기를... 다들 응원해주세요
님들도 원하시는 점수 얻으시길 바랍니다
지텔프 0원패스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6148 혹시 학원차리시려고 만점도전하시는분계셔여? [6] ㅇㅇ 283 2022.07.06
>> 지난 토익 890입니다 [6] ㅇㄴㄹㄴ 391 2022.07.06
226146 내일 ㅜㅜ [5] 윙윙 229 2022.07.06
226145 내일 성적 [4] 123 333 2022.07.06
226144 불토익이든 물토익이든 상관없이 [5] ㅇㅇ 467 2022.07.06
226143 6/26 700컷 [4] dd 407 2022.07.06
226142 Rc너무 멘탈이 터집니다.. [5] 700점대만 받자 302 2022.07.06
226141 6/26 800컷 [5] zszs 452 2022.07.06
226140 파트2.3.4 공부하면 파트1도 저절로 실력이 느나요? 아님 파트1도 공... [5] 엘씨 149 2022.07.06
226139 대학생 기말끝나고 첫셤이라 대박달이라고하시는걸까여? [7] ㅇㅇ 348 2022.07.06
226138 내일 점수 잘나왔으면.. ㅜㅜ [5] ㅇㅇ 231 2022.07.06
226137 하루종일 자유게시판만 들락날락..ㅋㅋㅋㅋㅋ [5] 850찍고졸업하자 226 2022.07.06
226136 단어 효율적으로 외우는 법! [5] 161 2022.07.06
226135 700후반 컷 [4] 700 후 293 2022.07.06
226134 체계적으로 토익공부법 공부 [5] 수면부족크리스탈 132 2022.07.06
226133 낼결과 앞자리 안바뀌면 너무슬플듯ㅠ [6] ㅇㅇ 248 2022.07.06
226132 내일 성적 발표 후에 7/10 취소 가능한가요? [5] ㅇㅇ 392 2022.07.06
226131 토익 점수 채점 방법 [4] d 239 2022.07.06
226130 토익 점수 예측좀.. [5] ooㅂㅂ 344 2022.07.06
226129 천제 2문법 [4] Wj2j 109 2022.07.06
226128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5] 초코송이 190 2022.07.06
226127 해커스 모의 토익 선생님 [4] 검정검정 108 2022.07.06
226126 [공지] 토익시험 모바일 신분증 인정 안내 (7월부터) 사진 [5] 해토지기 613 2022.05.09
226125 내일 발표 [6] ㅠㅠ 467 2022.07.06
226124 토익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5] 토린이ㅠㅠ 141 2022.07.06
226123 오랫만의 토익강의 넘 잘듣고 있어요. [5] 세종구름 93 2022.07.06
226122 토익 550+과 750+ 차이가 많이나나요? [6] 토린이 375 2022.07.06
226121 lc 480점 [4] 토익극혐 271 2022.07.06
226120 토익단어 노랭이 어플 [5] 안녕사탕 147 2022.07.06
226119 내일 660정도 나오려면 [5] 하 ㅠㅠㅠㅠ 353 2022.07.06
226118 빨갱이 뒤에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실토랑 비슷한가요..? [5] ㅇㅋㅌ 148 2022.07.06
226117 흠디 [3] 리스닝 파트3,4 118 2022.07.06
226116 궁금합니다 [4] 어디갖나 120 2022.07.06
226115 토익 문제집 고를 때 [7] ㄹㅍ 300 2022.07.06
226114 엘씨 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 [5] ㅇㅇ 263 2022.07.06
226113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ㅠㅠ [6] 키티 398 2022.07.06
226112 토익 목표 700점인데 문제집 추천 좀 [7] 501 2022.07.06
226111 천제 리딩 강의~  [5] 327 2022.07.06
235,013개(198/52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