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 점수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요

사과 | 조회 336 | 추천 0
  • 2022.06.29
  • 글꼴
  • 확대
  • 축소
895점이랑 855점이랑 큰 차이나요? 같은 팔백점대인데 느낌이 다른지 궁금해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6089 꿀빵님 게시글 댓글 보니까요 [5] ㅇㅇ 319 2022.06.29
226088 토익문제풀이는 데일리테스트와 [5] 다정한하늘 187 2022.06.29
226087 토익기간 이벤트 참여 [4] 토졸각천혜향 144 2022.06.29
226086 토익고민..있어요.. [6] 운빨키위 200 2022.06.29
226085 토익문제풀이 짱짱 추천합니다 [5] 유유자적바나나 169 2022.06.29
226084 첫 토익난이도는 어떨까? [5] 출근하는가지나물 205 2022.06.29
226083 해커스 토익 리슨리딩 실천 1000 1강의ㅜㅜ [4] 처음인데,, 172 2022.06.29
226082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6] 제발토졸 307 2022.06.29
226081 노랭이 공부법 [5] 248 2022.06.29
226080 직장인 토익 675점 목표 점수 850 공부법 도와주세요 [5] 하늘다람쥐 300 2022.06.29
226079 점수 예측 [5] 호호 258 2022.06.29
226078 점수 예측 [5] 딸기컵빙수먹고싶다 253 2022.06.29
226077 적중예상특강 [5] ㅇㅇ 191 2022.06.29
226076 천제1난이도 [5] 하이 348 2022.06.29
226075 천제 풀때 다들 나눠서 안풀고 한번에 다 푸시죠? [6] 212 2022.06.29
226074 파랭이 빨갱이 다 했는데 책 추천해주세요 [5] 추천좀 320 2022.06.29
>> 토익 점수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요 [6] 사과 337 2022.06.29
226072 너무 갭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거 같아요 [7] ㅠㅠㅠ 557 2022.06.29
226071 한승태, 김동영선생님 감사합니다 [8] 감사합니다. 305 2022.06.29
226070 토익 답 마킹 방법 [6] ? 413 2022.06.29
226069 궁금한게 [5] 12344 323 2022.06.29
226068 파트1 오답노트 [5] 궁금해요 318 2022.06.29
226067 토익 단어 [5] dd 353 2022.06.29
226066 삼중지문 연계문제 [4] 도레밍 190 2022.06.29
226065 1000제 1 이정도 점수면..  [5] 궁금뜨 440 2022.06.29
226064 토익으로 넘어갈까요 [5] ㅇㅇ 211 2022.06.29
226063 파트 5 공부법 좀요 ㅠ [5] ㅠㅠㅠ 381 2022.06.29
226062 토익 채점 점수 어느정도 비슷하게 나오나요? 사진 [5] ㅠㅜㅜ 296 2022.06.29
226061 토익으로 넘어갈까요 [8] ㅇㅇ 220 2022.06.29
226060 6 26 대박달은 무슨 [8] ㄹㅇ 1205 2022.06.29
226059 여러분 다같이 화이팅 입니다. [5] 강정은 185 2022.06.29
226058 LC 실토랑 천제2,3 [4] 호주타도 241 2022.06.29
226057 여기서 평균이 [5] ㅇㅇ 475 2022.06.29
226056 700넘을려면 몇개씩 틀려야 넘나요? [3] wmffkxks 334 2022.06.29
226055 지날 글들 찾아봤는데 [5] 900 293 2022.06.29
226054 토익 준비 기간 길어지니 답답하네요 [5] 운빨누룽지 238 2022.06.29
226053 3월27일 점수 [4] aasas 298 2022.06.29
226052 승태쌤 인강 추천해주세요 [5] 기요미 799 2022.06.29
226051 3월 27일 만점 컷 아시는 분 있나요???? [1] 라라라 262 2022.06.29
226050 PART5..시간 ㅠㅠ [6] 비왕 671 2022.06.29
226049 동영쌤 인강 들어도 될지..? [6] 졸라맨 865 2022.06.29
226048 평균은 770인데 [2] ㅇㅇ 419 2022.06.29
226047 토익 795점인데 앞으로 공부법 [4] 눈누난나 229 2022.06.29
226046 평균770 [3] asdasd 282 2022.06.29
226045 토익 공부는 해도 끝이 없는거 같네요 [5] 오야 421 2022.06.29
271,089개(1001/602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