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직장인,직장인회화,토익스피킹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레벨6,오픽IM2,오픽독학,영어공부,토스시험,오픽공부

천제 2 너무어렵네요...

더더 | 조회 205 | 추천 0
  • 2022.06.28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 1풀었던거보다 거의 두배정도 틀리는데...이게맞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3783 학원에서 빡세게 하니까 자신감생김 [6] 뿌이뿌이쀠 223 2022.06.28
223782 인강 어케공부해야할지모르겠어요 [5] 궁금 156 2022.06.28
223781 토익문제풀이는 매일매일 [5] 시원도 202 2022.06.28
223780 LC문제집 추천 해주세요 [5] 156 2022.06.28
>> 천제 2 너무어렵네요... [5] 더더 206 2022.06.28
223778 천제 1 [5] 천제 1 167 2022.06.28
223777 엘씨 음원 속도 [5] 랄라 224 2022.06.28
223776 토익초보 [5] 170 2022.06.28
223775 1000제 1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5] 풋풋 198 2022.06.28
223774 토익 처음 시작하는데.. 어떤 교재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5] 토익초보 128 2022.06.28
223773 토익점수가.. [5] ?! 242 2022.06.28
223772 알씨 파트 5,6 공부법 [5] ㅇㅇㅇ 181 2022.06.28
223771 온라인 반배치고사 정확도 [5] 고민 183 2022.06.28
223770 700넘을수있을지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ㅠㅠ [5] 점수예측부탁 297 2022.06.28
223769 토익RC 문제 다 풀고싶다... [5] 로또맞은앵초 190 2022.06.28
223768 6/26 LC -20 , RC -25이면 760점 힘들겠죠?ㅠㅠ [5] 파트777 365 2022.06.28
223767 한승태샘 인강 or 학원 뭐가 좋을까요?! [5] 고민중 187 2022.06.28
223766 기본반 중급반 고민이용 [4] 토익 197 2022.06.28
223765 5/29 시험 대박달이었나요? [5] 900 453 2022.06.28
223764 745->990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주세요 대략 [6] ㅇㅇㅇㅇ 339 2022.06.28
223763 실전반 vs 정규반 [4] 희희 180 2022.06.28
223762 ㅠㅜㅠ [5] ㅇㅇㅇㅇ 211 2022.06.28
223761 7월 토익 모의고사 [12] 그해의나팔수선화 180 2022.06.28
223760 rc 기초 문법 책 추천해주세요 [4] ㅎㅎ 146 2022.06.28
223759 궁금합니다 [5] ㅇㅅㅇ 180 2022.06.28
223758 지금평균760점인가요?? [7] ㅇㅇ 574 2022.06.28
223757 토익 입문자인데 ..조언좀 해주세요 [5] 가중 195 2022.06.28
223756 토익 좋아요 [5] 조현주 164 2022.06.28
223755 팟3딕테이션? [5] 뚜비 200 2022.06.28
223754 고민해결좀요 [5] 가가가갸가가 210 2022.06.28
223753 6.12 시험 lc430좀이면 몇개 틀린걸까요 [4] ㅇㅇㅇ 326 2022.06.28
223752 아래에 3/27 시험보다 평균 낮다는 글 보고 꿀빵님 글 찾아보고 왔거든... [3] ㅇㅇ 360 2022.06.28
223751 Part7 시간 [5] 사람 235 2022.06.28
223750 점수예측부탁드려요 LC -6,RC-11 [4] 900받고프다 266 2022.06.28
223749 인강고민 [7] 너더 167 2022.06.28
223748 토익 LC 배속요 [14] 출근하는노송나무 210 2022.06.28
223747 파트 7 다 풀려면 몇 분 남겨야 하나요 [6] 33 323 2022.06.28
223746 토익정답 못적어왔더니.. [4] 출근하는노송나무 286 2022.06.28
223745 토익 공부 중인데.. [14] 출근하는노송나무 175 2022.06.28
223744 -45 -42 점수예측 해주세요 [5] ㅇㅇ 358 2022.06.28
223743 토익 rc 파랭이 무료강의 [10] 운빨누룽지 170 2022.06.28
223742 7월 10일 토익 준비 [16] 그해의나팔수선화 263 2022.06.28
223741 토익 rc 천제 1 봤는데요 [13] 그해의나팔수선화 196 2022.06.28
259,153개(787/57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