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몇 년 만의 토익 시험 후기

어쩔겨울왕국 | 조회 447 | 추천 0
  • 2022.06.27
  • 글꼴
  • 확대
  • 축소


와 이번에 몇 년 만에 토익 쳤는데 너무 달라진 것 같더라고요.

일단 발에 덧신 신겨서 시험 보는 동안 땀 차가지고 발 씻고 싶었어요..

 

리스닝 파트 왜 이렇게 어렵나요.

이번 LC난이도 중상이라고 하던데

난이도 상이면 대체...?? 사람이 풀 수 있나요.

첫 단어가 when인지 where인지 why인지 뭔지도 안 들리고

자꾸 말이 씹혀서 들린다고 해야 하나

리스닝 중간 중간 멍 때렸네요.ㅠㅠ

몇 개를 찍었는지도 모르겠어요.

리스닝 시작 전에 같은 고사실에 있던 분께서 음량 높여 달라 했었는데

그분께 무한 감사,,,

와중에 지문에 나왔던 단어 답에서 반복하면 함정이라고 했던 것만 기억나는데

자꾸만 함정에 걸리는 나 자신...

그냥 지문 나왔던 단어 들리는 답으로 찍었습니다...

 

리딩 파트 논란 문제도 다 반대로 찍어서 틀렸는데 점수 정말 똥망일까봐 걱정 되네요.

빨리 77일 됐으면 좋겠어요.

다들 자기가 풀었던 답안은 어떻게 기억하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하나도 기억이 안 나서... 지금 채점도 못해보고 걱정만 하고 있어요...

공부 안 해 놓고 걱정만 하는 게 국룰...

 

고득점 목표가 아니라 그냥 예전 점수만큼만 받자하고

몸뚱이만 가져갔는데

200문제나 있어서 띠용스러웠네요.

원래도 이렇게 문제가 많았는지 기억도 나질 않더라고요.

왜 컴싸가 아니라 연필로 푸는 건지... 허허

리스닝은 한번 들려주는지 두 번 들려주는지... 허허

영어시험이 한 두 개가 아니다보니 이젠 뭐가 어떤 형식이었는지도 헷갈립니다.

옆 자리 분들은 엄청 빨리 풀고 멍 때리고 계시던데 너무 부러웠습니다.

저는 시간에 쫓기면서 막판엔 와다다 찍었어요.

토익,,, 인간적으로 유효기간 5년으로 늘려주길,,,

그만 마주치고 싶다.

지텔프 0원패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50만원 장학금 받기! 사진 [7] 해토지기 5922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9] new abcd정리자 1329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난이도 & 논란문제 총평강의로 종결! 사진 [8] 난이도종결자 495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중! ▶ [8] 해토지기 351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배포 사진 해토지기 1073  
공지 2명 중 1명 토익 925점 받는 공부전략 사진 [6] 해토지기 13390  
공지 [첫토익 점수보장] 토익 960점 달성 비결 4가지 사진 [13] 해토지기 49590  
공지 생애 첫토익 응원♥300%환급 0원패스2/26(월)까지 6만원지원 [17] 해토지기 39703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 토익 게시글&댓글쓰고 스벅받자! 사진 [974] 해토지기 124364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100%당첨 룰렛돌리고 스벅+빠유받자! 사진 [51] new 해토지기 11890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0] 별사탕 5887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25] 히릿 8189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19] 경험자 23219  
Best 토익 못하는 애들은 꼭 이렇드라 [7] new 인증한다go 6745  
hot
토익600점대 머무르는 사람들을위한 수기 [16] 고득점 지향 7037
83583 토익 950후기남긴다. [8] new dd 1037 2024.02.25
83582 lc 변호사 소프트웨어 [1] new ㅎㅎ 25 2024.02.25
83581 절실하네요 600점 [1] new 토익점수올리기 14 2024.02.25
83580 베이가로 딜 시원하게 뽑고 왔다 [1] new 케빈 15 2024.02.25
83579 이번에 딱 저대로 나올까요..? 사진 new ㅇㅇ 30 2024.02.25
공지 김동영쌤의 2/25 토익후기 난이도 상 [2] new 해토지기 579
83578 근데영어 회화가 [5] new ㅋㅋㅋㅋ 34 2024.02.25
83577 토익 만점이 왜 필요하고 기본인 것이냐고? [1] new 만점중독 43 2024.02.25
83576 강의 16일차 후기 사진 [1] new 갱수 6 2024.02.25
83575 혹시 몇점 나올 수 있을까요? [6] new ㅇㅇ 46 2024.02.25
83574 46번 new ㅇㅇ 16 2024.02.25
83573 Rc가- 10개 왔다갔다 할거같은데 [2] new ㅇㅇㅇㅇ 45 2024.02.25
83572 토익이 처음인데 해커스로 믿고 시작해요! [1] new 언짢은탱고 19 2024.02.25
83571 파랭이 빨갱이 노랭이 흰둥이?  사진 [2] new 해토지기 264 2024.02.25
83570 lc -2/-1/-1/-3 몇점 ?? new ㅇㅇ 17 2024.02.25
83569 만점 목표이신분들은 왜??? [2] new ㄱㄱ 64 2024.02.25
hot
[펌] 1달만에 920점 달성!! 사진 [7] 해토지기 5572
공지 2/25 토익고사장 후기 남기고 바나나우유&자료집 받자! [10] 해토지기 77609
83568 RC-39, LC-34 점수 [2] new ㅠㅠ 58 2024.02.25
83567 해커스 천제1이 확실히 토익보다 어려운듯. [3] new ㄴㅇ 78 2024.02.25
83566 오늘 토익정답 다 올라옴 사진 [8] new 바람과함께살빠짐 5162 2024.02.25
83565 Lc -15 Rc -12 (-2/-3/-5/-5/-3/-1/-8) 점수예... [2] new woh 62 2024.02.25
83564 6/7 점수예측 부탁드림ㅁ니다 [3] new 31 2024.02.25
83563 46번의 토파님이 올리신 실용적일지가 뭔가요ㅜㅜ [1] new ㅇㅇ 56 2024.02.25
83562 마지막문제 [2] new 마지막 36 2024.02.25
83561 만점 목표가 제일 짜증난다 [4] new 만점중독 69 2024.02.25
83560 -13/-15 [3] new 토린이 69 2024.02.25
83559 46번의 실용적 일지?? [1] new ㅇㅇ 63 2024.02.25
83558 오늘 파트7 연계풀때 [2] new 72 2024.02.25
83557 192,193,195 [3] new ㄹㄴ 65 2024.02.25
83556 60번 sns [3] new ㅇㅇ 69 2024.02.25
83555 [스타트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18일차 사진 [1] new 보라대갈휘 4 2024.02.25
83554 책에다가 이미 다 풀고 [2] new ㄱㄱ 95 2024.02.25
83553 오늘 토익 문제4개달린 기사글 [1] new 이지윤 100 2024.02.25
hot
토익초보 vs 토익장수생 [19] 토익도사 3551
83552 지금 답이 업데이트 되는거에요? [2] new ㄱㄱ 82 2024.02.25
공지 수능 6등급이 토익 890점 받은 썰 푼다 사진 [8] 해토지기 7872
hot
빨갱이 파랭이만으로 900점을 넘기는 이유 [9] 미니 3124
83551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ㅠㅠ 토익지옥... [2] new ㅈㅂㅈㅇ 79 2024.02.25
83550 파랭이만 3번 돌리고 다시 봣던 오늘 토익셤.. [6] new 파랭이로 187 2024.02.25
83549 느낌이 좋은데 몇점 나올지 기대됩니다 :) [3] new 오예스 96 2024.02.25
83548 Part 7 마지막 지문 [1] new 제발도와주세요 68 2024.02.25
83547 이번 파트7은 그래도 날림으로 안풀고 30초남기도 다풀엇다는것에 의의를 ... [1] new ㅇㅇ 95 2024.02.25
83546 800이 안된다고? Lc8개 rc25개인데? [3] new 800제발 229 2024.02.25
83,583개(1/18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