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알씨 102번이였나 in , of 등 있던 문제 정답 뭐하셨나요??

ㅍㅇ | 조회 1354 | 추천 0
  • 2022.06.26
  • 글꼴
  • 확대
  • 축소
알려주세욘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2912 요즘엔 정답소녀님 등판안하시나요 [5] ㅇㅇ 845 2022.06.26
222911 오늘 저만 어렵나요??? [2] 바바이 284 2022.06.26
222910 저번달 시험 940 이었는데 점수 갱신 가능할까여.. [3] ㅠㅠ 438 2022.06.26
222909 기타지문 [15] 기타 575 2022.06.26
222908 Part5 답 in which [5] ㅇㅇ 1544 2022.06.26
222907 팟5, 6 이 복병이었던 거 같음 [2] ㅇㅇ 959 2022.06.26
222906 망했네요 ㅋㅋ [2] 구마 435 2022.06.26
222905 하아 다들 어렵다고 하면서 [3] 흑흑 988 2022.06.26
222904 파트6 왜케 어려움 [2] ㅇㅇ 498 2022.06.26
222903 다들 에어컨 끄고 치셨나요? [14] ㅠㅠ 704 2022.06.26
222902 파트5 base contribute ideas? [13] ㅁㅁㅁ 1468 2022.06.26
222901 팟5 everything on staff 아닌가요? [7] ㅜㅇ누느누주머머마 1429 2022.06.26
222900 오늘 음질 좀 구린듯? [4] 오늘 음질 ㅇㅇ 451 2022.06.26
222899 파트6 [5] Mmmmmmmkkk 570 2022.06.26
222898 Part6 firm??public?? [16] Y 1644 2022.06.26
222897 헐 오늘 토익 왤케 쉬웠죠?! [7] ㅇㅇ 1393 2022.06.26
222896 acting 패러프래징 답? [9] 어쩔운동장 1538 2022.06.26
222895 들어볼테면 [2] 엘씨 357 2022.06.26
222894 시간이 왜남았지 알씨 잘풀었나 [5] 친근한딸기 857 2022.06.26
222893 문현중 스피커 구림 [2] 친근한바다 312 2022.06.26
222892 지난달셤 935점인데 개인적총평 [3] ㅅㅂ 1199 2022.06.26
222891 팟5 guided tour [10] ㅇㅇ 2037 2022.06.26
222890 노말 유의어 둘다 있는데 사진 [5] normal 992 2022.06.26
>> 알씨 102번이였나 in , of 등 있던 문제 정답 뭐하셨나요?? [3] ㅍㅇ 1355 2022.06.26
222888 저번시험 920 [2] 토졸원해요 604 2022.06.26
222887 파트5 works? Beings? [3] Nsjsnakasnsn 986 2022.06.26
222886 파트7삼중지문 마지막문제 [4] ㅇㅇ 808 2022.06.26
222885 아 풍문고 감독자 진짜 부산스러워,, 두달내내, 잘못걸림 [5] 우나느자주나너줒 559 2022.06.26
222884 책상에 답 안지우고 나왔어요ㅠㅠ [1] ㅇㅇ 686 2022.06.26
222883 유학생인데 토익 생각보다까다롭네요 [4] 878 2022.06.26
222882 근데 점수받을때 물토익이 유리해요? [8] Aaa 1515 2022.06.26
222881 파트6 [3] 584 2022.06.26
222880 토린이는 웁니다 [2] 프리한마분지 392 2022.06.26
222879 RC 낚시 졸라 많네 [4] ㅇㅇ 1526 2022.06.26
222878 파트5에 works가 답인게 있었나요 [8] 우누느누주 1120 2022.06.26
222877 6/12토졸자 [2] 어쩔인형 631 2022.06.26
222876 오늘 토익 어떠셨나요... [3] 친근한지구 622 2022.06.26
222875 토익 후기 및 LC난이도 질문있습니다 [3] 덤블링하는우깡 748 2022.06.26
222874 답고칠땨 [2] 아아 528 2022.06.26
222873 오늘 시험 어려웠죠..? [2] ㅇㅇ 701 2022.06.26
222872 파트6이었던것같은데 rc에서 (b)from (c)about (d)agai... [10] 엘씨어려워 1059 2022.06.26
222871 Normal- natural vs regular [10] 호호호호ㅡ 1362 2022.06.26
222870 P5 it department not be able to identify... [11] ㄱㄴ 1155 2022.06.26
222869 급똥아닌척 가오와 퇴실을 맞바꾼자..신x중 [6] 가오가이 1102 2022.06.26
260,217개(830/57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