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26일 시험 전

큐큐큐 | 조회 373 | 추천 0
  • 2022.06.24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까지 빨강 파랑이 1회독하고 모의고사 빨강 파랑이 뒤에 있는 거 2번 모두 풀어봤는데 점수가 각각 710,550이 나왔습니다..
3개월 전 정규토익 점수는 570이었는데요..
모의고사 본 점수 갭차이가 넘 커서
오늘 모의고사 다시 한 번 봐보고 리뷰하고 오답 + 단어 보고 시험 가려고 하는데 플랜 ㄱㅊ나요?
적특은 6월 거만 보고 유튜브로 rc 문법 정리나 등등 그런 것도 보고 그랬습니다,,!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3494 lc 400중후반분들 완벽하게 다들리시나여? [6] ㅇㅇ 463 2022.06.24
223493 슬퍼요 ㅠㅠㅠ [4] ㅇㅇ 163 2022.06.24
223492 김동영,한승태쌤만 믿고 수강신청했어요 [7] 쿠쿠 285 2022.06.24
223491 첫 토익시험 기억이 나네요 [3] 출근하는닭갈비 173 2022.06.24
223490 lc 점수배분 [5] 헤헤 304 2022.06.24
223489 2주 4일차 중인데 그 전 범위들 자꾸 까먹게 되네요...어떻게 공부해야... [5] 이화준 153 2022.06.24
223488 400점대 후반인데 [5] 토익 427 2022.06.24
223487 한승태 선생님 수업 [5] 엘씨 198 2022.06.24
223486 나는 이제 간다 [6] 김훈 354 2022.06.24
223485 LC 파트3,4 할 때 보통 어떤식으로 들으려 하세요? [5] 토쟁이 380 2022.06.24
223484 He is wearing a tie. [7] 늦깎이 토익러 228 2022.06.24
>> 26일 시험 전 [5] 큐큐큐 374 2022.06.24
223482 12일시험 토익점수확인 다 하셨나요 [5] 오와 231 2022.06.24
223481 파트5 어휘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5] ㅇㅇ 349 2022.06.24
223480 토익정답확인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4] 풋푹 267 2022.06.24
223479 2년 전 노랭이 단어장 [7] HEE 195 2022.06.24
223478 첫토익인데 기출기준 어느정도 나오면 실토봐도 될까요? [5] 아디 353 2022.06.24
223477 6월26일토익 보시는분 [5] ㅇㄹㅇ 212 2022.06.24
223476 이번 토익난이도 어떨까요 [5] ㅠㅠㅠ 231 2022.06.24
223475 토익채점 [4] ㅇㅇ 185 2022.06.24
223474 토익 칠때 귀마개 껴도 돼요??? [3] ㅇㅇ 637 2022.06.24
223473 이번주 토익시험 이네여ㅛ ㅜㅜ  [2] ㅇㅇ 200 2022.06.24
223472 파랭이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있나요? [1] 156 2022.06.24
223471 800목표 공부플랜좀 봐주세요 [2] 193 2022.06.24
223470 토익 450점ㅠㅠㅜㅠㅜㅜㅜㅡ [1] 208 2022.06.24
223469 환급반 한승태 김동영쌤만 [2] 으라차 135 2022.06.24
223468 몇달째가 토익 젤 힘든가요 [1] 체리 262 2022.06.24
223467 대학교 1학년생도 토익 공부하나요? [2] 188 2022.06.24
223466 배치고사 510점.. 기본반?중급반? [1] 212 2022.06.24
223465 대전사시는분들은 어디고사장이 괜찮으세요? [3] 탄방 228 2022.06.24
223464 와우.. 사진 [5] ㅇㅇ 282 2022.06.24
223463 알씨 점수 오르는 방법 아시는 분 없나요ㅠㅠ [6] 22222 225 2022.06.24
223462 대체 어떡해야되는거야 ㅋㅋ [5] ㅇㅇ 266 2022.06.24
223461 쉐도잉은 결국 스크립트 암기하고 발음 익히려고 하는건가요? [5] 그림지 191 2022.06.24
223460 토익 김동영쌤 적중예상 특강 [4] Dd 191 2022.06.23
223459 기본반vs중급반 도와주세요ㅠㅠ [5] Qpqp 229 2022.06.23
223458 갑자기 시각정보 문제가 왜이리 어렵지 ㅋㅋ [4] ㅇㅇ 184 2022.06.23
223457 10시꺼도 도전합니다 ㅋㅋ [5] 믕냐 188 2022.06.23
223456 요즘 토익 lc 상 rc 중 맞나요 [4] ㅇㅇ 346 2022.06.23
223455 파본검사때 눈으로 어떻게 푸세요..? [4] ㅇㅇ 311 2022.06.23
245,859개(498/54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