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온에어

평균740으로 내려감

ㅇㅇ | 조회 852 | 추천 1
  • 2022.05.30
  • 글꼴
  • 확대
  • 축소
역시 불토인가.. 740~750을 왔다갔다하네 올해 가장 불토였던 3.27이 770이었는데 그때 점수 엄청 후해서 이번에 역대급으로 줄듯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1465 Part7 왜이렇게 실수 많이 하지? [5] 토익진짜 싫다 417 2022.05.30
221464 매번 모의고사나 실토 치면 [5] 팟7잡아야하는데ㅜㅜ 336 2022.05.30
221463 파트7 공뷰법 어떻게하나요? [5] 파트7 353 2022.05.30
221462 쌤들 적중특강분석 [5] 340 2022.05.30
221461 제가 지금 대학교를다니고있는데 [6] 궁금 483 2022.05.30
221460 5/29 점수 예측 부탁합니다 ㅜㅜ [5] ㅇㅇ 701 2022.05.30
221459 lc -12개면 [4] lcccc 488 2022.05.30
221458 hurry in 문제 도대체 어떻게 푸는건가요? [6] 705 2022.05.30
221457 제발 700컷 [5] 알려주세요 460 2022.05.30
221456 우왕 진짜 어렵당 너무 어려운데요 [7] 뜻밖의서울 529 2022.05.30
221455 750이 목푠데 제 상황좀 봐주세요. ㅠㅠ [6] 519 2022.05.30
221454 작년이랑 비교해서 [6] 토익토익 457 2022.05.30
221453 Moved based [6] Moved based 617 2022.05.30
221452 700점이 목표인데 계획을 어떻게 짜야 할까요? [5] 700 391 2022.05.30
221451 2015년에 마지막 시험 후 다시 공부하려고 합니다. [5] 효다 322 2022.05.30
221450 토익 입문자 왕기초 환급반 강의 후기 [5] 토익 왕초보 292 2022.05.30
221449 of로 시작하는 문장 해석 [5] 앙증맞은시츄 366 2022.05.30
221448 해커스토익 환급반 수강 후기 사진 [5] 토익초보 330 2022.05.30
221447 팟3,4 시험장에서 풀때 딜레마 [7] 딜레마 537 2022.05.30
221446 GGQ 이상길 선생님 무료 강의 최고 [5] cafe1110 289 2022.05.30
221445 점수 예측 [6] 1111 493 2022.05.30
221444 이번에 난이도가 어려웠던것 같은데 [5] 점수 799 2022.05.30
221443 900넘길 수 있을까요?ㅠㅠ [6] ㅇㅇ 489 2022.05.30
221442 꼼꼼하게 보고 풀어야하는게 먼저죠 [6] ㅇㅎㅎ 382 2022.05.30
221441 리딩 초보 무료 강의 [5] 씨엔죠 312 2022.05.30
221440 와 해커스 평균 750 뭐야 [6] Qifn 1219 2022.05.30
221439 196번 well-established company 클루가 뭐였어?? [3] :) 513 2022.05.30
221438 Rc예상 [5] Wi 507 2022.05.30
221437 해커스 인강을 통해 토익에 대한 공부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진 [5] 조현강 579 2022.05.30
221436 토익이랑 토플 다 준비하시는분 계시나요? [5] 아줌마토익 315 2022.05.30
221435 550점 만들기 [3] 오오 381 2022.05.30
221434 LC 실토랑 젤 난이도 비슷한게 뭐예요..? [6] ㅇㅇ 802 2022.05.30
221433 volume 동의어 문제 보기 amount [4] ㅇㅇ 505 2022.05.30
221432 이번 시험 -26 -36으로 650점 나올가요?? [4] ㅇㅇ 557 2022.05.30
221431 850+ 정규반 듣기전에 간단히 뭐라도 하면 좋은게 잇을까요? [4] ㅇㅇ 333 2022.05.30
221430 알씨 기본강의 추천해주세요 [5] ㅠㅠ 271 2022.05.30
221429 lc -8 rc -9~10 [3] dfsd 454 2022.05.30
221428 Rc24개틀리면 .... [5] 푸레파인 596 2022.05.30
221427 LC -7/ RC -16 몇점 나올까요? [7] baby 534 2022.05.30
221426 여기 처음 왔는데 좋네요 [4] 좋아요 423 2022.05.30
221425 RC점수 이번에는 절대 염전으로는 안 나올듯. 난이도 있었음 [10] 바바 1265 2022.05.30
221424 노베 토익 어떻게 할까요? [5] 친근한방송 342 2022.05.30
221423 평균 이정도면 최대점수도 가능할수도.. [8] 토익 1282 2022.05.30
221422 제발 점수 잘 주기를.. [4] ㅇㅇ 486 2022.05.30
>> 평균740으로 내려감 [5] ㅇㅇ 853 2022.05.30
270,425개(1089/601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