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최단기졸업 패키지

Rc365

푸레파인 | 조회 413 | 추천 0
  • 2022.05.30
  • 글꼴
  • 확대
  • 축소
Rc몇개틀려야 365나올까여?
5월29일 오늘꺼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8878 실시간채점 최고 760 최저 710 나오는데 [3] 9448 465 2022.05.30
218877 Lc-20 rc -40 몇점일까요 퓨 [3] sh0 569 2022.05.30
218876 Lc-10 RC-20 점수예측 [3] 토이커 443 2022.05.30
218875 5.29토익난이도 어땟나요? [3] 치킨각흑종초 838 2022.05.30
218874 lc 점수 예상 [3] ㅇㅇ 355 2022.05.30
218873 157번 답이 location 인데 무슨 문제였는지 기억나시나요 [6] ggf 565 2022.05.30
218872 Rc -27면 몇점인가요…? [6] ㅇㅇ 556 2022.05.30
218871 extensive? [4] 영포자 486 2022.05.30
218870 rc -17 예상점수 [4] RC 385 2022.05.30
218869 800점대 슬럼프 극복방법 [4] ㅠㅠㅠ 401 2022.05.30
218868 점수 예측 lc-8,rc-17 [10] 토익 시험에 총 80만원 태운 보이 397 2022.05.30
218867 다들 점수예측 서비스 어떻게 이용하나요? [4] 00 326 2022.05.30
218866 -25 -18 750 나오나요 .. [5] 달걀 525 2022.05.30
218865 lc 26개 rc 36개면 총점 대충 얼마정도 나올까요?? [3] 첫토익 442 2022.05.30
218864 이번 rc 몇개정도 틀려야 300중반 나올까요 [4] vvv1 422 2022.05.30
218863 lc -24 몇점 나올까요 [5] 이룽 337 2022.05.30
218862 rc 400점컷 몇개틀려야 될까요 [4] ㅇㅇㅇㄴ 522 2022.05.30
218861 실시간 토익정답 & 확인 질문! (점수관련) [5] 잼순 587 2022.05.30
218860 토익이 영어 시험이 아닌 이유 [8] ㅇㅇㄷㄷ 673 2022.05.30
218859 LC 팟3 아이를 위한 강습? [6] ㅇㅌㄴ 336 2022.05.30
218858 하.. 진짜 개 짜증 ㅜㅜ [4] 하.. 진짜 개 짜증 ㅜㅜ 604 2022.05.30
>> Rc365 [4] 푸레파인 414 2022.05.30
218856 여러분!!! 동영쌤강의요!!! [6] ㅋㅋ 370 2022.05.29
218855 6/12 고사장 추가되기도 하나요 [5] ㅂㅂ 559 2022.05.29
218854 LC할때 고사실 문 [4] 토익 333 2022.05.29
218853 110번 based 다른보기좀 알려주세용 ㅠㅠㅠ [5] ㅇㅇ 481 2022.05.29
218852 lc 7, rc 6 [6] 하하 385 2022.05.29
218851 휴.. 오늘 5번째 토익보고옴.. [9] n번째토익 2830 2022.05.29
218850 나이 먹고 토익 같은 시험 보는게 고역이네요... [10] 1222 916 2022.05.29
218849 토익6/12 [5] 638 2022.05.29
218848 오늘 시험 저번보다 어려웠던건가요? [3] ㅇㅇ 773 2022.05.29
218847 demonstrated relax pillowleaf [6] ddddd 739 2022.05.29
218846 점수예측서비스???? [5] ㄴㄴ 439 2022.05.29
218845 독학첫토익 본 사람입니다 [5] 첫토익 508 2022.05.29
218844 [5월29일토익] 홍정윤&정수진쌤의 총평속보! 난이도 역대급!? [17] 해토지기 2016 2022.05.29
218843 토익파이터님 총집본 한번만 다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ㅠ [3] ㅇㅇ 701 2022.05.29
218842 오늘 토익 점수예상좀요 ㅠㅠ [3] 후롱이 466 2022.05.29
218841 지난보다 어려웠던 5/29 토익 채점해봤음.. 사진 [8] ㅠㅠ 4498 2022.05.29
218840 invoice 나오는 거 drop off에요? [5] ㅇㅇ 905 2022.05.29
218839 마킹걱정.. [5] ㅇㅇ 482 2022.05.29
218838 5/29 토익후기, 파트2 문제 어려웠어요ㅠ [3] 치킨각우주 442 2022.05.29
218837 -15. -13. P1에서 3개날리면.. [5] ㅇㅇ 547 2022.05.29
259,873개(912/57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