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consider vs match가 논란 이정도로 될 줄은;

ㅇㅇ | 추천 1
  • 2020.02.09
  • 글꼴
  • 확대
  • 축소
consider 해석상 어색해서 바로 걸렀는데

신기하넹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고사장땜에 시험망친사람들 필독하세요  [255] hot 고사장여신
Best [친긔들한테] 6월 대비 토익족보 당장 받으라그래!!!☞ 사진 첨부파일 [46] 해토지기 2020.05.31
Best 5.31 토익 난이도 조절 실패하신거 아니냐.. [30] 토익100 2020.05.31
Best 지금 네이버 실검 1위 또 떴네요  사진 [24] 내가발견 2020.05.31
1 팟7 와.... [21] 와와 2020.05.31
2 오늘 난이도 어려웠다에 답한사람이 70%  [21] 핵불토익 2020.05.31
3 걸러야하는 고사장 업데이트 중입니다 참여해주세요 사진 [76] 2020.05.31
4 5월 31일 토익 이번에도 900점 못넘나봐요....에휴 사진 [21] 힘내자그래힘내 2020.05.31
5 등촌칼국숫집 딸이 종결하는 5월 31일 토익난이도  [34] 드시러오세요 2020.05.31
6 오늘 오늘 정답 D 난리 났던거 갗은데 [10] 오늘 2020.05.31
7 Lc 거의 항상 만점받는데 [19] 22 2020.05.31
8 김진태쌤의 직접 본 5/31 토익후기 (feat.뤼스펙!) 사진 [9] 해토지기 2020.05.31
9 110번에 왜 convienence인거징 [10] ㄴㄴ 2020.05.31
10 Entertainment!! 아 토익 만점 친구가 알려주네요. [17] 2020.05.31
11 팟7 마지막지문 199번 뭐냐 ㅋㅋㅋㅋ [10] ㅇㅇ 2020.05.31
12 [김진태쌤의 총평속보] 5/31토익 팟7 이것 때문에 난이도 중?! [27] 해토지기 2020.05.31
13 회사 팀장님 오늘 토익 치셨는뎈ㅋㅋㅋㅋ [12] ㅇㅇ 2020.05.31
14 "SERVICE" [19] 제임스 2020.05.31
15 900이상 분들 난이도 어떠셨나요 [21] ㅇㅇ 2020.05.31
16 p5 118번 답 (A) curiosly 라고 올라왔네요!! [15] 기억력 2020.05.31
17 근데 여자들은 토익왜이리 잘하죠??? [13] 토익망했다 2020.05.31
18 975인데 원래 항상 15분정도 남기고 검토하는데 [6] ㅇㅇ 2020.05.31
19 팟6 welcome [14] 팟6 2020.05.31
20 970인 친구에게 난이도를 물어보았다.. [9] ㅇㅇ 2020.05.31
21 amenity 검색해보니까.. 사진 [6] 2020.05.31
22 아 정답소녀님꺼 비교한결과 [6] ㄴㄴㄴㄴ 2020.05.31
23 오늘 난이도 개헬이네요;; [7] ㅇㅇ 2020.05.31
24 오늘 불토가 맞긴한가요? [4] new 00 2020.06.01
25 5월16일에 990나왔는데 오늘 문법7개틀림;; [14] 만점러 2020.05.31
26 Agriculture 관련 텍스트 메시지 대화문 [8] Ghhh 2020.05.31
27 RC 난이도 솔직히 [6] ㅇㅇ 2020.05.31
28 other이 b였음?? [12] 2020.05.31
29 팟6 미쳤냐 [5] 아놔 2020.05.31
30 고사장 퇴출 [11] Seon 2020.05.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