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고사장땜에 시험망친사람들 필독하세요  [256] hot 고사장여신
Best [친긔들한테] 6월 대비 토익족보 당장 받으라그래!!!☞ 사진 첨부파일 [46] new 해토지기 2020.05.31
Best 5.31 토익 난이도 조절 실패하신거 아니냐.. [26] new 토익100 2020.05.31
Best 지금 네이버 실검 1위 또 떴네요  사진 [20] hot 내가발견 2020.05.31
1 팟7 와.... [20] new 와와 2020.05.31
2 오늘 난이도 어려웠다에 답한사람이 70%  [21] new 핵불토익 2020.05.31
3 걸러야하는 고사장 업데이트 중입니다 참여해주세요 사진 [64] new 2020.05.31
4 5월 31일 토익 이번에도 900점 못넘나봐요....에휴 사진 [17] new 힘내자그래힘내 2020.05.31
5 등촌칼국숫집 딸이 종결하는 5월 31일 토익난이도  [29] new 드시러오세요 2020.05.31
6 와 진짜 엄청 불 아닌가요 [9] new ㅇㅇ 2020.05.31
7 오늘 오늘 정답 D 난리 났던거 갗은데 [9] new 오늘 2020.05.31
8 Lc 거의 항상 만점받는데 [17] new 22 2020.05.31
9 110번에 왜 convienence인거징 [6] new ㄴㄴ 2020.05.31
10 900이상 분들 난이도 어떠셨나요 [21] new ㅇㅇ 2020.05.31
11 팟7 마지막지문 199번 뭐냐 ㅋㅋㅋㅋ [7] new ㅇㅇ 2020.05.31
12 975인데 원래 항상 15분정도 남기고 검토하는데 [6] new ㅇㅇ 2020.05.31
13 근데 여자들은 토익왜이리 잘하죠??? [12] new 토익망했다 2020.05.31
14 팟6 welcome [14] new 팟6 2020.05.31
15 오늘 난이도 개헬이네요;; [7] new ㅇㅇ 2020.05.31
16 회사 팀장님 오늘 토익 치셨는뎈ㅋㅋㅋㅋ [9] new ㅇㅇ 2020.05.31
17 경북기계공고 17고사실 레깅스 입은 여자분 [17] new 990 2020.05.31
18 970인 친구에게 난이도를 물어보았다.. [8] new ㅇㅇ 2020.05.31
19 p5 118번 답 (A) curiosly 라고 올라왔네요!! [14] new 기억력 2020.05.31
20 "SERVICE" [18] new 제임스 2020.05.31
21 amenity 검색해보니까.. 사진 [5] new 2020.05.31
22 김진태쌤의 직접 본 5/31 토익후기 (feat.뤼스펙!) 사진 [9] new 해토지기 2020.05.31
23 [김진태쌤의 총평속보] 5/31토익 팟7 이것 때문에 난이도 중?! [26] new 해토지기 2020.05.31
24 5월16일에 990나왔는데 오늘 문법7개틀림;; [13] new 만점러 2020.05.31
25 팟6 미쳤냐 [4] new 아놔 2020.05.31
26 other이 b였음?? [12] new 2020.05.31
27 RC 난이도 솔직히 [5] new ㅇㅇ 2020.05.31
28 Agriculture 관련 텍스트 메시지 대화문 [8] new Ghhh 2020.05.31
29 아 정답소녀님꺼 비교한결과 [5] new ㄴㄴㄴㄴ 2020.05.31
30 Entertainment!! 아 토익 만점 친구가 알려주네요. [15] new 2020.05.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