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토익 첨보는데요., lc는 어떻게 공부하고 준비물이 뭐죠?

알려줘잉 | 추천 13
  • 2019.11.09
  • 글꼴
  • 확대
  • 축소
아직 한달 남았는데...lc들어도 들어도 안들려요... 쉐도잉? 하고있는데도요...해설지 보면 진짜 다 아는건데 안들려요., 더해야 효과가있나요??토익스타트부터 하고있기는 한대...

토익보러갈때 준비물이 샤프, 신분증이 끝인가요? 하아...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여기 커뮤니티 집단지성의 비밀을 알아냄  사진 [162] 박지성인 2019.03.31
Best 해커스어학원 한승태/김동영쌤 빡센종합반 [솔직수강후기] 사진 [41] 해토지기 2019.06.26
Best 고사장땜에 시험망친사람들 필독하세요  [147] 고사장여신 2019.09.08
Best 논란문제 profitability vs availability [33] 집단지성 2019.10.13
1 해커스 학원이 진짜 무시무시한 점이 뭔지 아세요? [9] 부대생 2019.07.01
2 1달만에 첫 토익시험 940점! [한승태,김동영,표희정선생님] 사진 [7] 해토지기 2019.08.23
3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5] 에휴 2019.09.05
4 [총평속보] 12/8 토익시험 난이도 역대급 OOO ?! [19] 해토지기 2019.12.08
5 토익자유게시판 느린사람 핵빨라지는 방법  [185] 맨날 2019.10.27
6 이래서 갓승태갓승태 하나봅니다.... [4] ㅇㅇ 2019.06.15
7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로 700점 넘는 방법 공개 [161] 700 달성 2019.05.03
8 천제3 좋긴 좋네요ㅠ [2] 해커스짱 2019.11.11
9 인생 첫토익 공부, 880점 시작!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선생님] 사진 [11] 해토지기 2019.08.23
10 졸업하겠습니다 ㅠㅠ [1] 핥핥 2019.05.09
11 토익보다 쫓겨났네 ㅠㅠ [31] 토블리 2019.07.14
12 휴학때 하루에 공부량 이렇게 정해도될까요? [6] 휴학했는데요 2019.08.28
13 토익 700점!!! PART7 먼저 풀어야할까요??? [8] 냠냐미 2019.08.31
14 토익 985 더 올려야할까요 사진 [9] 비긴어게인 2019.10.24
15 오늘 토익LC 어려웠다면? ☞ 신영화쌤의 총평속보 클릭!  [12] 해토지기 2019.11.10
16 한승태,김동영,레이첼김쌤 수업후기 만년 800따리→955 맞게된 썰 사진 [8] 해토지기 2019.08.23
17 rc 점수 높으신분들 파트 5 어떻게 공부하셨나요? [9] 질문 2019.08.29
18 여기 게시판에 모인 여러분이 위대한 이유  [213] 뻘글 2019.08.25
19 최단기로 800 점대 가는법 [6] ㅇㅇㅇㅇㅇ 2019.08.27
20 돈들어손내놔라니 ㅋㅋㅋㅋ 닉넴자랑해봐여 다들 [70] 돈들어손내놔 2019.12.08
21 정규 850+ 드림하이토익 수강후기+시험 전 토익공부법 사진 [3] 해토지기 2019.08.08
22 오답노트하시는분 [1] 오답답해 2019.12.12
23 노랭이 뒤에 이디엄표현도 다 외워야하나요?? [6] 노랭이 2019.08.28
24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존경함 [10] 정말 2019.09.08
25 토자게 지박령인데 진짜 불토익인걸 여기서 느낀게 [26] 토자게지박령 2019.09.29
26 해커스 소름... 사진 [25] 잊을수없는딸기우유 2019.09.08
27 35토익공부 한달 안하면 실력이 많이 줄어요? [8] 블라블라 2019.08.30
28 논란의 두문제 [11] 정리하자 2019.12.08
29 지금 네이버 실검 1위 우리가 만든거네요  사진 [56] 오져따리 2019.08.25
30 [TOEIC] 2019/2020년도 정기토익 시험일정 사진 [32] hot 해토지기 2019.07.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