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05 Arrange vs supply [5] 456 610 2023.04.30
2004 팟4 투자종용하는 내용 문제에 official 이거 답 맞나요? [3] ㅇㄴ 576 2023.04.30
2003 Their theirs [4] 아ㅠㅠㅠ 443 2023.04.30
2002 lc 88번 내용 기억나시는 분 [2] ㅇㅇㅇ 262 2023.04.30
2001 LC room문제 누가먼저 떠났는지 [3] ㅇㅇ 501 2023.04.30
2000 101번 securely 인가요? [5] 져져 799 2023.04.30
1999 offers exceptions ?? [6] ㅇㅇ 684 2023.04.30
1998 107번 기억나시는분 제발 [3] 498 2023.04.30
1997 파트1 자전거 [6] 464 2023.04.30
1996 ㅋㅋㅋㅋㅋㅋㅋㅋ1번문제 [7] 123 483 2023.04.30
1995 Part2 How long~~~ [2] Gucci 682 2023.04.30
1994 affected [5] ㅌㅇ 612 2023.04.30
1993 P6질문 [6] P6질문 376 2023.04.30
1992 part 5 as long as vs when 중에 뭔가요? [9] . 1021 2023.04.30
1991 씨앗 지문 답 기억나는 사람 있음? [5] 씨앗발 467 2023.04.30
1990 part 5 두개 답 질문 [3] 460 2023.04.30
1989 파트1 아저씨 호스 들고 있는 거 정답 뭐임 [19] gg 922 2023.04.30
1988 파트5. The product [4] 작성자면 405 2023.04.30
1987 Bchc 두번째 문제 [6] - 492 2023.04.30
1986 파트 34에서 투자자 찾았다고하고 여자가 너한테 맞는 직원있러 [11] ㅇㅇ 748 2023.04.30
1985 Lc3번 답 보기 기억나시는분 [1] 이런 488 2023.04.30
1984 renovation이라서 뭐 확인하라 했던 lc office 어디 [2] 861 2023.04.30
1983 파트1에 2번 답 뭔가요ㅠㅠ [1] ㅇㅇ 583 2023.04.30
1982 Lc3번 그림기억나시는분 [2] 456 374 2023.04.30
1981 잔디문제 d가 답이에요?? [5] ㅇㅇ 1121 2023.04.30
1980 p1 2번 문제 [3] p1 293 2023.04.30
1979 와 RC 시간 없어서 뒤에 10문제 찍었는데 답 C 하나뿐인거 실화??.... [7] 억까에반데 654 2023.04.30
1978 gemstone 보기 좀 ㅠㅠ [4] ㅇㅇ 907 2023.04.30
1977 그 줄 호스 잔디 위 문제가 lc 1번이었어요? [2] 570 2023.04.30
1976 물병이랑 티셔츠 replaced? manufatcured? include... [13] . 1204 2023.04.30
1975 Part 1 [2] ㅇㅇ 391 2023.04.30
1974 gemstone [3] ooo 627 2023.04.30
1973 얘네 다 답 알려주실분...?ㅠㅠ [10] ㅇㅇ 794 2023.04.30
1972 답 뭔가요?? [1] 파트1 2번 191 2023.04.30
1971 Lc part1 6번 답 모에여? [2] 오동통감자 666 2023.04.30
1970 greatly merely [2] ㅁㅁ 745 2023.04.30
1969 lc 마지막 문제 답 plants 충격이네요 [13] . 2270 2023.04.30
1968 P1 1번 왜D야? [4] 1159 2023.04.30
1967 팟3??4??에서 지금 우리 renovation 중이니 [7] ㅇㅇ 965 2023.04.30
1966 방 나간거?? [2] ㅇㅇ 193 2023.04.30
1965 199번 답 뭔가요 [6] 00 629 2023.04.30
1964 씨앗지문 연계형 답 개런티임? [14] ㅇㅇ 760 2023.04.30
1963 채팅지문 빌딩 vs 레스토랑 [4] ㅇㅇ 779 2023.04.30
1962 engage 문제 engaged 아닌가요?? 사진 [3] 1040 2023.04.30
1961 gimmick 보기에 [5] Y 1193 2023.04.30
7,360개(120/1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논란문제 가리기
  • 논란문제 1
    cluttered

    cluttered VS clutters

    정답률 오답률
    69% 31%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동사 형태를 고르는 문제. 문법, 해석 상 'cluttered'가 가장 적절함.

  • 논란문제 2
    distinct

    distinct VS perceptive

    정답률 오답률
    64% 36%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형용사를 고르는 문제. 'perspective'는 사람한테 쓰이는 형용사이기 때문에 'distinct'가 가장 알맞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