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Part6 connect 랑 publication 어떤 문제였는지 기억나시나요ㅠㅠㅠㅠ

tttttt | 조회 615 | 추천 0
  • 2022.01.23
  • 글꼴
  • 확대
  • 축소
Part6 connect 랑 publication 어떤 문제였는지 기억나시나요ㅠㅠㅠㅠ ζ ζ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139 part6 dramatically 보기 다른건뭔가요? [5] qiwueh 1193 2022.01.23
13138 arrange for 몰랐는데 듣기 선지에 있었음ㅋㅋㅋ [6] ㅁㅁㅁ 1654 2022.01.23
13137 0000 [5] ㅐㅐㅐㅐ 622 2022.01.23
13136 파트6 145 호스 길이 [9] Dd 1477 2022.01.23
13135 파트5 for [4] 기억좀 823 2022.01.23
13134 LC 남자가 여자 축하 [10] 1496 2022.01.23
13133 파트1 물병집는문제 [4] ㅇㅇ 1031 2022.01.23
13132 아티클이 몇번이였는지 아시는분ㅠㅠ [4] ㅇㅇ 670 2022.01.23
13131 196번 electrictiy 기억나시는 분 [4] ㅇㅇ 1206 2022.01.23
13130 파트6 131 to continue, 139 connect [4] 금붕어 1067 2022.01.23
13129 Part5. consultants 문제 기억 하시는분ㅜㅜ [5] ㅇㅇ 940 2022.01.23
13128 스케쥴드 맞네요 [3] 1588 2022.01.23
13127 호스길이 문제. [8] ㅇㅇ 1188 2022.01.23
13126 180번 호텔에서 리뷰 관련 요구한거 [11] 토끼 1437 2022.01.23
13125 팟7 [2] 룰루 517 2022.01.23
13124 What caused ~~~..= [4] Ddddd 767 2022.01.23
13123 파트 6 account랑 however 문제 맥락이 뭐였죠?? [5] ㅎㅇ 887 2022.01.23
13122 팟7 이중지문 첫번째꺼 4번째문제 이멜보낸사람 [8] ㅇㅇ 810 2022.01.23
13121 파트5 certification [8] !! 881 2022.01.23
13120 Lc part3 몇달러짜리 물건 해야되는지 표에서 고르는거 [7] 885 2022.01.23
13119 postpone 앞에 to 부정사랑 and 있어서 답인가요? [4] ㄷㄴㅅ 855 2022.01.23
13118 팟7 퍼레이드 첫 문제 [8] 매머드 923 2022.01.23
13117 파트5 stylish? [4] ㅇㅇ 1034 2022.01.23
13116 파트6에서 will last [8] 파트 1068 2022.01.23
13115 192번 뭔 내용이었고 다른 선지 뭐였죠? [6] 팟7 705 2022.01.23
13114 파7 176~200 정답 [13] 1234 2167 2022.01.23
13113 팟7 퍼레이드 [7] 퍼레이드 684 2022.01.23
13112 part5 앞에 현재완료있고, 빈칸문제 [4] 767 2022.01.23
13111 P5. exercise 보기 아시는 분..? [6] ㅇㅇ 723 2022.01.23
13110 lc 파트3 마지막 요일문제 기억나세요? [2] abcd 795 2022.01.23
13109 postpone 다른보기뭔가요? [3] ㅈㅅㅇ 710 2022.01.23
13108 115.consultants 왜 정답이거였나요? [5] 팟5 1067 2022.01.23
13107 147 148 [4] ㅠㅠㅠ 562 2022.01.23
13106 103번 considered 무슨 문제였죠? [5] ㅇㅇ 691 2022.01.23
13105 검머외 친구가 one 아니라 ones라는데…? [4] ?? 1669 2022.01.23
13104 팟1 5번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분? [1] ㅇㅇㅇ 382 2022.01.23
13103 파트5 111 updating [2] 에휴 680 2022.01.23
13102 Part6. visable 보기 a번이었나용?? [2] ㅇㅇ 733 2022.01.23
13101 expenses 다른보기 뭐임? expense있었나요? [3] ㅇㅅㅇ 743 2022.01.23
13100 125 팟5 reponse 뭔지 아시는분 젭알 [6] 끄르르 1083 2022.01.23
13099 호텔 뭐시기 문제 뭐뭐엿지 [3] ㅇㅇ 767 2022.01.23
13098 파트6 동사 시제문제 [6] 팥6 784 2022.01.23
>> Part6 connect 랑 publication 어떤 문제였는지 기억나... [3] tttttt 616 2022.01.23
13096 108 provide 문제가... 뭐였더라 [5] 뿌엥 754 2022.01.23
13095 jug 나왔던 듣기 문제 정답ㅠㅠㅠ [4] ㅇㅇㅇ 1189 2022.01.23
15,524개(54/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논란문제 가리기
  • 논란문제 1
    activity

    activity VS actively

    정답률 오답률
    61% 39%

    'There was increased 빈칸 on Web site yesterday.'에서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품사를 고르는 문제.
    'There + 동사 + 주어 자리'이기 때문에 명사로 들어가야 함.
    즉, '증가된 활동'이 알맞기 때문에 'activity'가 적절함.

  • 논란문제 2
    sensing

    sensing VS fitting

    정답률 오답률
    60% 40%

    'The gauge is considered the best at 빈칸 changes in tire pressure.'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동명사를 고르는 문제.
    '타이어 기압의 변화를 감지하는 것'이 알맞은 해석이기 때문에
    'sensing'이 적절함.

  • 논란문제 3
    photograph

    photograph VS photography

    정답률 오답률
    62% 38%

    'We need a 빈칸 of Mr.Kim to print in the training program.'에서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명사를 고르는 문제.
    해석상, '사진이 필요하다'가 알맞기 때문에 'photograph'가 적절함. 'photography'는 사진 기술이라는 뜻을 가진 명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