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고뇌

빡쳐
  • 2024.05.23
  • 글꼴
  • 확대
  • 축소
80점 떨어져 숢마십니다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30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 197~200번 정답 뭔가요?ㅠㅠ [1] 투쿠쿠 678 2024.06.16
2 [4] ㅇㅇ 443 2024.06.16
3 개어려워 [3] 개어려워 684 2024.06.16
4 파트 5 중간 classify [3] 1431 2024.06.16
5 시험지에 [2] 토익 201 2024.06.16
6 run 동의어 [9] ㅇㅇ 1514 2024.06.16
7 그래도 끝까지 문제 다 푼것같네요 [2] 흥미로운칫솔 302 2024.06.16
8 나만 팟1 어려웠냐? [3] 750넘기자.. 610 2024.06.16
9 상경중 스피커가 문제인거야 part1,3 성우가 문제인거야? [3] ㅜㅜ 248 2024.06.16
10 오늘쉬웠다고?구라까지마 [2] 개한민국 758 2024.06.16
11 including / speech / yet 맞나요? [13] ㅇㅇ 3943 2024.06.16
12 에어컨 끄자는 애들 [6] 에어컨 845 2024.06.16
13 팟1 2번 왜 씨에요? 비 아니구 [10] ㅇㅇ 1139 2024.06.16
14 Part5 101~106 ABBBCD [7] 맞나요? 758 2024.06.16
15 나 카 워시드 할꺼야 내일 할일 [1] ㅇㅇ 316 2024.06.16
16 Finance your next vacation? [6] Dd 1264 2024.06.16
17 196~200 답 뭔가요 [2] 토륀이 1158 2024.06.16
18 Omr 번호 [1] ㅎㅎ 146 2024.06.16
19 불토 [2] ㅇㅇ 489 2024.06.16
20 오늘 저만 쉬웠나요..?? [10] Mypleasure 4707 2024.06.16
21 팥2에 b 줄줄이 있었음? [8] ㅇㅇ 928 2024.06.16
22 토익 925점인데 [2] ㅊㅊ 856 2024.06.16
23 Part4. 여자성우 너 은퇴하라했지? [2] ㅜㅜ 719 2024.06.16
24 팟1에 [3] ㅇㅇ 324 2024.06.16
25 This cargo 위치 몇번하셧나요 [29] 828283 5575 2024.06.16
26 역대급 물토익 [7] ㅁㄴㅇ 1697 2024.06.16
27 파이터야 빨리 정답 들고와 [4] ㅁㅁ 339 2024.06.16
28 듣기에 umbrella들 펼쳐져있다고한거 문제 [7] ㅇㅇ 1283 2024.06.16
29 물토 좋아하지마라 [2] ㅇㅇ 975 2024.06.16
30 팟 6 항공사 포인트 샬리샬라 문제 [9] 11 1067 2024.06.16
31 work tirlessly to tire tireless 이거답모예요? [8] ㅇㅇ 1486 2024.06.16
32 LC+RC 200문제 정답 다 뜸 [17] 오늘정답 9604 2024.06.16
33 mangial staff manage staff [5] 토임 1548 2024.06.16
34 speech인가요 proceeding인가요 [10] ㅇㅇ 3518 2024.06.16
35 졸업은 물건너갓네 [4] ㅇㅇ 673 2024.06.16
36 전 966 전전 970 후기 [4] 1541 2024.06.16
37 188번 답 뭔가요? [8] 나두 510 2024.06.16
38 LC 팟4 [2] 900 276 2024.06.16
39 199번 정담 뭐임? [3] ㅁㄴㅇ 828 2024.06.16
40 196부터 b로 밀었는데 여론 보니까 하나도 없네 스벌 [3] ㅇㅇ 657 2024.06.16
41 office listed in [11] Achh 908 2024.06.16
42 저만 이번 시험 모르는 단어 많았나요 ㅠ [10] 940 584 2024.06.16
43 팟5 [2] ㅇㅇ 149 2024.06.16
44 파트5에 전치사 문제 [3] qlsj 790 2024.06.16
45 including vs through [7] ㅇㅇ 1001 2024.06.16
46 during before the fiscal year 맞나요? [10] 해달 1127 2024.06.16
47 nearly passed / quickly passed 뭔거요? [7] aahfu 1399 2024.06.16
48 Lc 팤3? 1,2,3,4 방 답 뭐여? [2] 11 418 2024.06.16
49 130번 문제 [2] ㅇㅇㅇ 402 2024.06.16
50 charity ____ [11] ㅇㅇ 862 2024.06.16
51 팟 5 that whose [14] Jjj 1097 2024.06.16
52 팟1 사다리랑 쓰레기통 있는 문제 답 뭐예요 ?? [5] 963 2024.06.16
53 800점초즁반대분들 [4] ㅇㅇ 631 2024.06.16
54 파트5 the ___ form [5] ㅠㅠㅡㅡ 773 2024.06.16
55 선박 [2] . 465 2024.06.16
56 part5 form 앞자리 [3] 팥5 오눌 해석안됌;; 885 2024.06.16
57 ready 유의어?? / across?? [7] ㅇㅇ 1169 2024.06.16
58 염전 [3] ㅇㅇ 497 2024.06.16
59 but ___ the winter event [6] 716 2024.06.16
60 164번 cargo waterway [3] 토토익 827 2024.06.16
61 팟1에 1번 머였죠!?? [3] 358 2024.06.16
62 Canal 10년 아님? [13] ㅇㅇ 1180 2024.06.16
63 Autum winter 문제 [6] 홀리 쉿 956 2024.06.16
64 팟 7 fast [7] ㅜㅠㅠ 752 2024.06.16
65 Either way vs 특히 [6] ㅇㅇ 829 2024.06.16
66 canal? waterway? 이 지문 첫번째 문제 [4] a 925 2024.06.16
67 아악 [2] ㅇㅇ 140 2024.06.16
68 물토익 [2] ㅇㅇ 374 2024.06.16
69 LC 소스 문제 [2] ㅇㅇ 570 2024.06.16
70 P5 across, when 답 있었나염 [3] ㅎㅎ 864 2024.06.16
71 to return the order, please use the prep... [4] 5 351 2024.06.16
72 199인가 병원에서 고른 비누 종류 뭐야 ? [15] 1531 2024.06.16
73 저는 오늘 시험 어렵더라구요 [3] TT 361 2024.06.16
74 팟7 함정 개많았는디ㅋㅋㅋ [4] 860 979 2024.06.16
75 자기 차 등록해달라고 하던 분 [11] 1004 2024.06.16
76 저번시험 900 후기 [1] ㅇㅇ 309 2024.06.16
77 알씨만 4개틀릴경우 [2] 277 2024.06.16
78 대체적으로 잘하는 분들은 어려웠다하고 [3] ㅇㅇ 697 2024.06.16
79 When vs later [4] 곡유 953 2024.06.16
80 오늘 rc 안쉬웠는데 [6] ㅇㅇ 776 2024.06.16
81 파트 1 그림이랑 보기 기억나는데로 공유할 사람 [6] 557 2024.06.16
82 고아라니..ㅋㅋㅋ [5] ㅇㅇ 475 2024.06.16
83 아니 의무인지 일임지 어케 앎 [9] jydorothy 1078 2024.06.16
84 물토 불토는 모르겠고 [1] ㅇㅇ 231 2024.06.16
85 기사 문제 하나 있는 것들 [2] ㅊㅊ 225 2024.06.16
86 팟7 기사 단일지문 [3] 402 2024.06.16
87 물토익이라 하는 사람들 [5] Z 526 2024.06.16
88 팟5 that/whose/what [28] 22 1246 2024.06.16
89 ㅋㅋㅋ쉽다니까 니들이 900을 못넘는거임 [2] Zzz 671 2024.06.16
90 물토기준 rc 300컷 알려주세요 ! [1] a 318 2024.06.16
91 다들 답 어떻게 적어오시나요? [6] ㅇㅇ 408 2024.06.16
92 LC 어려웠어요 ㅜㅜ [3] ㅇㅇㅇ 271 2024.06.16
93 이메일 보려는 사람은 have access to 라는 질문 [1] ㅇㅇ 781 2024.06.16
94 그래서 물토 불토 [5] ㅇㅇ 410 2024.06.16
95 리씨트인줄 알았는데 라벨이라니 [3] ㅇㅇ 694 2024.06.16
96 토익 800컷 [1] Iuuu 311 2024.06.16
97 토익 고득점자랑 스피킹 잘하는거랑 별개죠? [5] ㅇㅇ 258 2024.06.16
98 파트 7 주차등록 지문 [6] 859 2024.06.16
99 북악중 8고사실 빌런 많네 [2] 북악을 울려라 526 2024.06.16
100 냠얌 [1] ㅇㅇㅇㅇ 56 2024.06.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