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3278 점수 예측좀 LC: 0/5/2/2 RC: 6/2/7 [1] ㅈㄷ 1870 2019.06.21
613277 단어부터 하고있는데 잘 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2] 영어가어려워 1753 2019.06.21
613276 배치고사 보라고 하셔서 풀어봤는데요... [2] ddd 1695 2019.06.21
613275 해커스 한승태 선생님 강의 들어보신분? [2] 빵순이 1114 2019.06.21
613274 매일 RC실전문제 [2] dd 1622 2019.06.21
613273 곧 졸업하는데 취업.. [2] 취업 1552 2019.06.21
613272 Rc 250-270 도와주세요ㅠㅠ [1] 내가그린기린그림 1425 2019.06.21
613271 팟5에서 어떤유형 문제가 젤 많이요? [2] ㅇㅇㅇㅇ 1669 2019.06.21
613270 직장인인데 6/30접수 할까요? [3] 거울 2002 2019.06.21
613269 에어컨 꺼달라고 하시는 분 감사합니다 [5] ㄱㅅ 1773 2019.06.21
613268 학원 첫날가서 스터디 신청하면 비용은 얼마정도인가요? [2] 1513 2019.06.21
613267 고수님들ㅠㅠ 이문제 설명가능한분ㅠㅠㅠㅠㅠ 사진 [4] 풀어주세요ㅠㅠ 1923 2019.06.21
613266 천제3 리스닝 -11개면 실전예상몇일까요 [2] 1787 2019.06.21
613265 토익실전은 언제 듣는건가요? [2] 토익실전 1348 2019.06.20
613264 토익하러 강남 [5] 1 1727 2019.06.20
613263 해커스에선 조성재쌤이다. [5] 두둔 1648 2019.06.20
613262 6/15 토익 점수예측좀( -17/-20) [4] 800맞자 1889 2019.06.20
613261 승태쌤 강의 완전 기대되네요!! [2] 비보 1347 2019.06.20
613260 토익 인강 들을때 [2] 아압 1731 2019.06.20
613259 해커스 강사들의 정체 [1] 탐정 2130 2019.06.20
667,658개(2720/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