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8856 990 목표였지만 965 ㅠㅠ.. [2] ㅠㅠ힝 201 2014.08.28
128855 460 460 총 920 이면 [1] 이번에 123 2014.08.28
128854 초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2] ㅇㅇ 470 2014.08.28
128853 스탯이 너무 불균형하다. LC 405 RC470 [2] ㅇㅇ 218 2014.08.28
128852 알씨 개쪽박이네 [1] rc쪽박 166 2014.08.28
128851 초대박 [1] 너무조아 160 2014.08.28
128850 7월말 795 오늘시험 785 [2] ㄹㅇㅁㄴㅁㄴㄹㅇ 273 2014.08.28
128849 학원이 도움이 되긴 되나? [3] 푸룬 168 2014.08.28
128848 드디어팔백넘었다ㅠㅠㅠ팔십점오름 [2] kk 302 2014.08.28
128847 2년만에 본 토익성적....JPG 사진 [1] ㅇㅇ 532 2014.08.28
128846 알씨쪽박ㅋㅋ [1] 알씨쪽박달 155 2014.08.28
128845 동국대토익편입 면접이요 [2] ㅋㅋ 701 2014.08.28
128844 RC개쪽박. -3인데 470 [1] 아놔 308 2014.08.28
128843 아.. rc대박 넘의리 171 2014.08.28
128842 955 사진 [3] 랄라 205 2014.08.28
128841 대박아니야? ㅇㅇ 122 2014.08.28
128840 x발 세번연속 같은점수 ㅠㅠ [2] ㅎㅎㅎ 191 2014.08.28
128839 실전 대비는 역시 천제네용 ㅋㅋ [3] 바론 228 2014.08.28
128838 아오 시아바 45 2014.08.28
128837 님들아 385.310이면 몇갠가요 퓨샨퓨샨 94 2014.08.28
667,636개(26940/333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