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7458 토익 고사장 폐쇄 [4] 780 2020.04.20
667457 토익만 [4] 497 2020.04.20
667456 시험실시 [4] 428 2020.04.20
667455 단일지문을 너무 많이틀려요ㅠㅠㅠ [7] ㅁㅁ 501 2020.04.20
667454 혹시 신청한 고사장 중에 [5] ㅇㅇ 614 2020.04.20
667453 토익시험 처음인데 수험표 가져가야 하나요? [4] 토리니 626 2020.04.20
667452 해커스 매일 rc 푸는 문제 있잖아요 [6] ㅇㅇ 354 2020.04.20
667451 아 고사장 바꾸고 싶.. [6] ㅇㅇ 630 2020.04.20
667450 무료로 진단테스트? [5] 1222 438 2020.04.20
667449 하루 5시간 토익 공부해서 700 맞아야 되는데 추천할만한 방법 있나요 [5] 겐지 497 2020.04.20
667448 서울 신림고 시험 정상적으로 실시하나요? [3] ㅇㅇ 501 2020.04.20
667447 이번 토익까지 남은 시간 6일동안 LC를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염 [5] lc공부법점요 469 2020.04.20
667446 Kf94 말고 일반 부직포 마스크 끼는게 나을듯요 [3] VAR배우인직 719 2020.04.20
667445 Lc 관련 질문드려요 [7] 토익초보 312 2020.04.20
667444 대부분 시험 연기되는데 [6] ㅇㅇ 751 2020.04.20
667443 전문직 준비생인데 다시 토익을 잡을 때가 왔네요 [5] 컨플릭트 502 2020.04.20
667442 휴ㅠ [5] ㅠㅠ 429 2020.04.20
667441 5/3 시행하나요 사진 [6] 663 2020.04.20
667440 라텍스장갑 [9] Kkk 704 2020.04.20
667439 지금 고사장 볼수있는거 [5] ㅡ근 586 2020.04.20
667,658개(11/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