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060 LC 팥3.4 보기 기억나는사람 정말 없셩? 또로롱 35 2013.01.21
24059 토익 공부하러가자 [2] 배트맨 71 2013.01.21
24058 이번 토익시험 RC 420이상 나오려면 몇개맞아야하나요?? [3] ㅠㅠㅠ 240 2013.01.21
24057 이번에 졸업못하면... 다음여름에... [1] 45 2013.01.21
24056 ★ 매 시험 난이도 \"하/ 쉽다\" 에 담겨진 의미 ★ [1] 그러하다 110 2013.01.21
24055 답안지 지우개로 지우고 다시 마킹했다가 피 보신분 계신가요??? [4] 라데츠 233 2013.01.21
24054 Lc93 / rc90 900가능한가요? [1] 1100 73 2013.01.21
24053 어제 every all 잘 모르겠어 ㅠ [6] ㅇㅇ 181 2013.01.21
24052 lc90 몇점정도 나오나요? [1] ㅇㅇ 42 2013.01.21
24051 고사장 빡치네 [1] 아놔 46 2013.01.21
24050 RC 대박 ...10개 안으로 틀릴듯.. [5] 부산토익초보 303 2013.01.21
24049 와씨 담주에 피터지겠네 [1] 2.2... 152 2013.01.21
24048 LC 답이 궁금해요. ㅠㅠㅠㅠㅠ 답답해죽음요 46 2013.01.21
24047 어제 토익 시험 다들 잘 봤나? [3] 소시 157 2013.01.21
24046 식당문제 맨마지막꺼답 a.d뭐인가요ㅜ 급합니다 24 2013.01.21
24045 해커스1000제말고 [2] 마우정 53 2013.01.21
24044 개인적인 목표달성 [2] 서영이 58 2013.01.21
24043 이번달기준으로 엘씨 400이상이면 얼마나 나와야해요?? [3] 질문잇음 125 2013.01.21
24042 이번달 토익 체감 난이도 [1] ㅇㅇ 158 2013.01.21
24041 영문법 [3] ㅋㅋㅋ 35 2013.01.21
104,640개(4030/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