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120 LC 10번문제 wheelbarrow는 abcd중 뭔가요?? [3] ㅋㅋㅋㅋ 237 2013.02.02
29119 gain reputaion VS access ? [10] 뭐냐 481 2013.02.02
29118 파트6 abcd답좀요,, ㅇㅇㅇ 21 2013.02.02
29117 대박쪽박기준이뭐야? 글구 최대로 lc85,rc90이면 몇점? [3] ㅇㄹㅇㄹ 299 2013.02.02
29116 ㅋㅋㅋ어떻게 1 25 2013.02.02
29115 아까 970맞아서 lc abcd 잠깐 올리셨는데.... ㄷㄷ 185 2013.02.02
29114 LC: 캐이블 배달 러쉬 딜리버리/// 왕왕왕 126 2013.02.02
29113 numerous boat [3] 151 2013.02.02
29112 토익 시험 계속보면 실력 느냐??? [3] 400 2013.02.02
29111 cable 배달은 hardware company 맞나요 A였나? [1] ㅋㅋㅋㅋ 246 2013.02.02
29110 아 감사하다 [3] 1 250 2013.02.02
29109 106번 After conducting a customer surbey... [2] jeon1180 92 2013.02.02
29108 그 팟세븐에 워크샵에서 만난거맞아요?? [2] ㅠㅠ 144 2013.02.02
29107 난이도가 쉬우면 .. [2] 난이도 171 2013.02.02
29106 moving assembly line has became sophisca... [8] ㅇㅇ 309 2013.02.02
29105 24일거 공부나하자 [1] cc 76 2013.02.02
29104 그동안 못했던 [1] 아휴 22 2013.02.02
29103 토익만 열여섯번째 봅니다 점수예상좀 ㅠㅠ [4] 아몬드 253 2013.02.02
29102 팟파이브에 for가답이엇던문제 다른보기 기억하시나요?? ㅠㅠ [3] ㅠㅠ 92 2013.02.02
29101 초반에 파트세븐어에이거답좀 리노베이션 [1] 62 2013.02.02
104,640개(3777/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