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860 이번 시험이 9월 29일시험보다 쉬웠다고요?? [5] 개병신 1063 2013.10.14
97859 10년이랑 4000 문제 어떻게 종결났나요? [3] 개찐따 527 2013.10.14
97858 토익 44~46문제.. ㅇㅇ 138 2013.10.14
97857 강남 해커스 학원 근처 토익고사장 추천좀요 [2] ㅋㅌㅊ 91 2013.10.14
97856 외국에서 살다오면 토익 체감이 대략.어느정도냐면요 [15] . 729 2013.10.14
97855 빨갱이 p1-2인강 들어보신분?? [2] 107 2013.10.14
97854 토익점수가 넘 낮아서 고민이에요 ㅠㅠ [2] noala 271 2013.10.14
97853 알씨 고득점 받으려면.. [1] ㅇㅇ 201 2013.10.14
97852 내친구의 가공할 토익 실력 ㅎㄷㄷ [2] 토익맨 776 2013.10.14
97851 토익 930점 맞은 사람으로 갯수정립 합니다 [6] ㄹㄹㄹㄹㄹㄹㄹ 1115 2013.10.14
97850 정말 토욜 토익 part 5가 어려Ÿm음? [3] 1 641 2013.10.14
97849 팟2 전문 복원 갖고계신분없나요?ㅜㅜ [3] 파트2 497 2013.10.14
97848 5 11테러가 무슨 상관임?? [1] 1 387 2013.10.14
97847 님들...저 있자나요... [1] ^^ 208 2013.10.14
97846 토익5.11테러가 머임 [1] 에흏ㅎ 797 2013.10.14
97845 근데... [2] 후훗 139 2013.10.14
97844 님들 근데 rc가 쉬우면 점수 잘안나와요? [6] ㄹㅇㅇ 917 2013.10.14
97843 논란 [2] 237 2013.10.14
97842 요근래 800이상 나오신 분들 몇개정도 틀리셧어요? [4] Starlight 830 2013.10.14
97841 Succesors는 안되나요ㅋㅋ Successors 216 2013.10.14
104,640개(340/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