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480 현재800인데 [1] ? 163 2013.10.23
99479 이거 실력 맞나요? 아님 운빨? [8] 뭐지 536 2013.10.23
99478 듣기하는데 팁좀주세요 [1] 미치겠다 116 2013.10.23
99477 대박달 있습니다 [1] 대박달 356 2013.10.23
99476 830-895-840ㅋㅋㅋ-lc91/rc93그리고.. [1] 123 226 2013.10.23
99475 백수찌질이가 질문하나 합니다 ㅠㅠ [1] ㅠㅠ 206 2013.10.23
99474 아침 7시 수업 들어보신분 계시나요?? [5] ㅁㅈㄷ 244 2013.10.23
99473 이번주 토익셤 [8] wlxhwns 627 2013.10.23
99472 파트5/6 -14개면 어느정도인가요? [5] ㅇㅇ 321 2013.10.23
99471 왜저는풀수록더틀리져.... [5] 나ㅏㅏ 250 2013.10.23
99470 노란색연필 사용안되겟죠? [3] 1 157 2013.10.23
99469 토쓰나 오픽이 -> 토익점수에 도움을 주나요?? [3] 강남대법학도 168 2013.10.23
99468 파트5비법 [4] ㅇㅇㅇ 383 2013.10.23
99467 27일 시험 [5] 근데 491 2013.10.23
99466 나름 공부를하면서 깨달은것 [14] ㅇㅇㅇ 827 2013.10.23
99465 시나공950 엘씨난이도 알씨난이도 실토익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2] 아이유 157 2013.10.23
99464 천제 풀고 리뷰 얼마나 걸리세요?... [7] 리뷰 290 2013.10.23
99463 실제 파본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5] 토이커 654 2013.10.23
99462 대박달같은거 바라지마세요.. [5] 463 2013.10.23
99461 전 항상 파본검사했는데... 불안해서 ㅠㅠ 파손생긴 경우 있긴 있어요? [3] 178 2013.10.23
104,640개(259/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