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480 파트1 abcd답좀ㅜㅜ [1] 58 2013.04.28
55479 이번 파트5는 문장구조 보는게 중요했음 [3] 파트5는 135 2013.04.28
55478 파트7 독해 마지막 지문 답 알려드릴게요.. [8] ㅇㅇ 858 2013.04.28
55477 형은 너희들이 원하는 걸 가지고 있지만 알려주지 않는다. [2] ㅁㅇㄴㄻ 109 2013.04.28
55476 팟7 맨처음 153, 154번 기억나시나요? [7] 372 2013.04.28
55475 행님들 highly 임 skillfully 중 답이? [10] ㅇㅈㅅ 403 2013.04.28
55474 팟4 알려주세요! 알려죠 34 2013.04.28
55473 아까 형만 접속 안 [8] ㅁㅇㄴㄻ 207 2013.04.28
55472 lc 0/6/3/3 or 0/9/3/5 인데 몇점 나올까? [1] ㅎㅇ 149 2013.04.28
55471 팟1 [2] 청순녀 106 2013.04.28
55470 나 RC 포텐 터졌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8] 칼리시 1205 2013.04.28
55469 팟7 over 동의어 답 뭔가요? [5] 123 701 2013.04.28
55468 lc 99번 demonstrate 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 흐미 42 2013.04.28
55467 보수공사 회의하는 문제 + 카니발 답질문 [1] 궁금 242 2013.04.28
55466 팟7 집 광고 지문 남자가 어디루 이사한겨?? [7] 왓더 415 2013.04.28
55465 팟7 여자 임원이 이메일 보내는 지문 [4] 클린 465 2013.04.28
55464 \"파트6\" 151번 [2] 151번 235 2013.04.28
55463 파트 1에서 야채들 쌓여있는 사진 [4] ㅌㅈㅅㅈㅂ 269 2013.04.28
55462 LC 16번 다른 보기 아시는분??? ㅡㅡ; 허허헣 33 2013.04.28
55461 엘씨정말 못하는데 학원다닐까 [10] 129 2013.04.28
104,640개(2459/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