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720 5월김동영쌤예강문제 [5] 아아 200 2013.05.07
57719 의욕이 안 생기네요 [6] 의욕 95 2013.05.07
57718 셤치고 보름쉬고 보름 빡세게 해서 시험본사람 있어? [3] ㅇㄴ 61 2013.05.07
57717 26살 어떻게 생각하냐 [7] 136 2013.05.07
57716 영문과 애들도 토익못하는애들 많던데 ㅋㅋ [3] 90 2013.05.07
57715 민방위훈련하네. [5] 48 2013.05.07
57714 보세 반팔티가격 왤케 비싸짐? ㅋㅋ [5] 71 2013.05.07
57713 신세계 [2] hgcc 57 2013.05.07
57712 알씨 1000제2 이거 하지말까 [3] ㅇㅇ 99 2013.05.07
57711 4월 lc88 rc77 800가능할가요ㅜ? [8] 형님들 130 2013.05.07
57710 영문학과나 영어교육과면 토익 950은 넘어야됌? [4] 2 205 2013.05.07
57709 Lc풀었던 모의고사가 20개 이상 또 틀리면? [2] 69 2013.05.07
57708 275신는사람은 270이 좋을까?280이 좋을까?? [4] ㅇㅇ 76 2013.05.07
57707 장교채용 왜 이렇게 많아요? 역차별 [5] 469 2013.05.07
57706 남자 체중 58의 키 173인 남자는 윗도리 T셔츠 사이즈 뭐로해야할까?... [6] ㅇㅇ 67 2013.05.07
57705 토익 감을 잃은듯 [2] ㄷㄷ 119 2013.05.07
57704 남자키 173에 58키로정도면 허리 몇인치일까?? [3] ㅇㅇ 79 2013.05.07
57703 무역과나온넘들 없냐? [2] 무역 68 2013.05.07
57702 여름옷 사려고 하는데.....ㅠ [3] 여름 53 2013.05.07
57701 ssat모르는거 찍어야하나요 나둬야하나요ㅜ [1] 급합니다 77 2013.05.07
104,640개(2347/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