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080 내친구 중에 지잡대 간애가 있는데 [6] 558 2013.05.26
64079 5.11 떴어요... 농담아닙니다. [2] 664 2013.05.26
64078 5/11 토익 LC86~87/RC98 몇점나오나요? [3] VET 276 2013.05.26
64077 해석좀요 [3] ㅋㅋ 52 2013.05.26
64076 매일 엘씨 이거 원래 발음 저래? ㅋㅋㅋ [1] 야야 46 2013.05.26
64075 이거풀면낼시험대박2 [5] ㅇㅇ 433 2013.05.26
64074 이거풀면낼시험대박!ㅈ [3] ㅇㅇ 177 2013.05.26
64073 나토익 안봐 ㅋㅋㅋ 안본지 넉달째다 [3] 토통령 134 2013.05.26
64072 잠이 안오네요. . [3] 일등급따자 67 2013.05.26
64071 토통아 밑에있는 check 글해석이나 되냐 [1] 20 2013.05.26
64070 아침 점심 저녁 하루세번 토통령 외치면 넌 잘생겨지고 넌 키커지고 넌 시... [3] 토통령 55 2013.05.26
64069 토통력 이넘 오늘 토익 망해라ㅋㅋ [2] 토통령망해라 40 2013.05.26
64068 4월 토익 760 인데 한달만에 900넘기고 싶어요! [4] ㅇㄴㄹ 479 2013.05.26
64067 토통령표 출제경향 포트폴리오에 의한 526 난이도 분석치 [2] 토통령 178 2013.05.26
64066 요즘 기업 입사에 토익이 중요한가요? [10] 6547 602 2013.05.26
64065 가르쳐주세요 [4] 이것좀 201 2013.05.26
64064 CHECK THIS OUT [6] James 621 2013.05.26
64063 답글 [re] CHECK THIS OUT [1] aoi 21 2013.05.26
64062 이것도 풀어봐 [6] ㅇㅇ 794 2013.05.26
64061 왠지 이번 시험 토익 500점도 안나올듯하네요ㅠㅠ [3] 으으 250 2013.05.26
104,640개(2029/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