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120 뮤지엄 컨벤션 그만 얘기해라 ㅋㅋㅋㅋ 366 2013.05.26
66119 팟7777777777 bicycle coupon 문제> [2] 토ㅇㄱ 1160 2013.05.26
66118 [1] 800 94 2013.05.26
66117 엘씨 채점 끗 -5개 또 만점 못받겠지? [4] 점수좀 458 2013.05.26
66116 얘들아 금나와라 뚝딱이나 보자 [1] ㅇㅇ 85 2013.05.26
66115 elected아니에요?? [1] ?? 418 2013.05.26
66114 구백이가 되고싶은 895점 3번연속토익 점수 ㅠㅠ [3] 구배기 515 2013.05.26
66113 LC -12. RC -14 예상점수좀 [1] 219 2013.05.26
66112 돋는다 5월 1.2차 둘다 92 / 91 ..... 몇점예상?????? [1] ㅎㅎ 155 2013.05.26
66111 take an inventory 다른보기 뭐있었지? [1] ㅇㅇㄹㄹ 318 2013.05.26
66110 92/90인데 900넘을수있을까요 [3] 900.... 425 2013.05.26
66109 내가 토익 시험 치고 정답 알아 내던 방법 좋은 정보 722 2013.05.26
66108 진짜 혈육이지만 ㅡㅡ 챙피하다 진짜 [4] 아들 651 2013.05.26
66107 파트1푸는데 어떤 남자분이 기침을 대차게^^ [2] 260 2013.05.26
66106 오빠들~~ LC 6개, RC 18개 틀리면 몇 점 나올까요?? 상세 있... 꿈★ 160 2013.05.26
66105 엘씨는 답이 있어도 그냥 abcd나열밖에없는건가 ㅇㅇ 102 2013.05.26
66104 아이고 뮤지엄; [2] 고 2 562 2013.05.26
66103 토익 점수 계산기 잘 맞나요? [1] ㅁㅁ 336 2013.05.26
66102 openings문제랑 will recieve문제 보기 기억하시는 분 ㅠㅠ... [1] 토익 275 2013.05.26
66101 엘씨 96개 만점나와?? 야양 69 2013.05.26
104,640개(1927/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