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080 rc 총 2개 나갓다 ㅋㅋㅋ [3] ㄹㄹㄹㄹ 500 2013.10.27
101079 와 이번에 rc 역대급으로 쉬워나보다 ㄷㄷㄷ [1] 에휴휴 674 2013.10.27
101078 February 랑 march ?? [4] 123 388 2013.10.27
101077 팟7 179번 문제 컴인 [1] 1 222 2013.10.27
101076 131번 보기 기억나요? [1] ㅇㄷ 163 2013.10.27
101075 마지막 지문 첫번째 문제 답 뭔가요??세탁기 [1] ㅠㅠ 134 2013.10.27
101074 데코데코그러는데 ㅋㅋㅋ 그거 [1] 133 318 2013.10.27
101073 rc 다섯개 틀리면 몇점이에요??? [8] ㅇㅇ 448 2013.10.27
101072 팟7에서 about attracting the visitors~ 날짜 고... [4] ㅇㅇ 342 2013.10.27
101071 파트5 -5개 파트7 -4개면 몇점나옴? 흠좀무 101 2013.10.27
101070 호텔문제. request information말고 advice아님? [4] ㅇㅇㅇ 396 2013.10.27
101069 101, 102번 문제 아시는 분? [3] 이상 288 2013.10.27
101068 그래서 900넘을라면 커트라인이? 그래서 84 2013.10.27
101067 팟7 첫번째지문이요 Ddd 41 2013.10.27
101066 885점인데 나 사이즈함. ㅋㅋ 228 2013.10.27
101065 종나 빡치는게 데코찍은 인간들중에 그 칼라풀 그거 못보고찍은.. [2] ㅇㅇ 1055 2013.10.27
101064 _____the meeting 에서 왜 since는 안됩니까? [7] ㅇㅇ 475 2013.10.27
101063 ets 사랑합니다 ㅜㅜ지짜 [3] 안녕하세요 614 2013.10.27
101062 170번 요청도 안해준걸 하루만에 다해서 그런거아님? [2] ha 120 2013.10.27
101061 파트 5,6 복원 언제 나올려나; [2] ㅇㅇ 510 2013.10.27
104,640개(179/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