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632 시험장가서 파랭이 책끄내면 쪽팔린건가요? [2] 44 111 2011.08.28
38631 아오늘날씨덥네요~ 아오늘 98 2011.08.28
38630 쓰레기 ㅅㅋ들 왜케많냐 [1] ㅋㅋㅋ 101 2011.08.28
38629 오늘은 부디 700을 넘겨보자! ㅋㅋ [2] 1 118 2011.08.28
38628 토익 LC 85 RC 80하면 800 넘나요? ㅠ.ㅠ [4] 김오 101 2011.08.28
38627 아 전에봣던 단어 훑어보니 기억안나는게 [1] 44 102 2011.08.28
38626 오늘은 진짜 잘봐야지 [2] ㅎㅅㅎ 71 2011.08.28
38625 일찍일어났어요 [1] ㅇㅇ 88 2011.08.28
38624 독해... 20일정도하면.. 보통 어느정도 늘으나요??? [2] 11월시험...아자~ 324 2005.11.06
38623 시험보러가기전분 손 [13] ㄷ4ㄱ 120 2011.08.28
38622 LC 모의고사 많이 풀면... 찍기 실력 향상되나요?? [3] 모의고사.. 459 2005.11.06
38621 답글 [re] LC 모의고사 많이 풀면... 찍기 실력 향상되나요?? 이진학 187 2005.11.07
38620 네넹 이제 잡시다 [1] 89 2011.08.28
38619 출제자[ㅁ] 횽 고생했어요. 800 72 2011.08.28
38618 캐나다 토익 관련... [3] jiwom 278 2005.11.06
38617 낼셤 잘칩시당~ 잠자요 [1] 초보 89 2011.08.28
38616 11월 시험 대비해서 문제를 풀고 싶은데,,실전문제집 [1] 빠샤 226 2005.11.06
38615 어휘 10 [7] 175 2011.08.28
38614 궁금해요 ~`` [1] ^^^^^ 163 2005.11.06
38613 어휘 9 [8] 180 2011.08.28
224,632개(9301/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