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6812 인터넷 중독.... [4] ㅜㅜ 80 2010.07.02
206811 시.나.공 파트7 시즌2 푸신분있나요 ? 파트7 뭘로 공부들하셈? [1] 종태 158 2010.07.02
206810 LC관련질문입니다~~ㅠㅠ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려용~~ㅠㅠ [1] 힝힝 99 2010.07.02
206809 토익 800대 좌절입니다... ㅇㄹㅇ 104 2010.07.02
206808 토익 첨 공부하는데 개강전까지 2번은 봐야하나요? 오오오 155 2010.07.02
206807 급합니다!! LC 학습플랜 A,B중 조언좀 부탁드려요. 파핑스타 86 2010.07.02
206806 LC 학습플랜 A,B중 어느게 나을까요? 조언좀 부탁드려요. [5] 파핑스타 102 2010.07.02
206805 RC 1000제 다푼다음에는...? 새로운문제? 복습? [2] ? 90 2010.07.02
206804 RC335점..예상문제동영상강의 선생님추천해주세요 [4] ㅎㅎ 83 2010.07.02
206803 LC빨갱이 파트 3.4있잖아요! [2] 123 71 2010.07.02
206802 550점대 공부법(량)인데 한번봐주세요~ [1] 알랑빵구 118 2010.07.02
206801 중학생수준 토익어떻게공부조언좀부탁드립니다 [1] 왕초보 90 2010.07.02
206800 본인필적 확인란.. 공란으로 두었는데 괜찮겟죠?ㅜㅜㅜㅜ [4] 강동토이커 151 2010.07.02
206799 파랭이 진도별 학습 [2] 해피해피 77 2010.07.02
206798 토익초보인데 인강 스타토익VS빨갱이파랭이종합 [2] 토익 120 2010.07.02
206797 아..lc 미치겠네요. 빨갱이랑 토익스타트 2개 [1] cjc2002 70 2010.07.02
206796 파랭이 무료강의 너무 좋지만...... [4] 강의 126 2010.07.02
206795 LC450에 RC는 235 ^^;; RC어떡하죠 ㅠㅠ [5] ㅠㅠ 90 2010.07.02
206794 공대생(전자공학과2학년)입니다 [1] 123 89 2010.07.02
206793 토익 고사장 변경 관련. [2] nm 938 2010.07.02
224,632개(892/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