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영문과에 영어 못하는 사람이 왤케 많음?

ㅇㅇㅇ | 조회 405 | 추천 0
  • 2011.07.12
  • 글꼴
  • 확대
  • 축소

영문과가면 수업시간 영어공부 할 것이고......


시험기간 영어공부 할것이고..


방학 때 영어공부 할 것이고...


기본적으로 다 어학연수 갔다오고.....


 


그런데도 토익이 900못넘는 사람이 태반인...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852 토익실전문제 1000문제 1을 풀라고하는데 [2] 으라차차 168 2011.07.13
27851 급해여ㅜ도와주세요ㅜ [5] ㅜㅜ 140 2011.07.13
27850 점수정체..... [3] 묘수풀이 281 2005.06.25
27849 토익스터디하는데 여자분이 좋습니다. [13] ㅁㄴㅇ 266 2011.07.13
27848 첨인데요.... [2] 처녀비행 153 2005.06.25
27847 토익공부가 재밌어서 잠자기가 시러요... [6] 해피야해피야 289 2011.07.12
27846 오늘 공부하는데 [1] 영구랑땡칠이 144 2005.06.25
>> 영문과에 영어 못하는 사람이 왤케 많음? [21] ㅇㅇㅇ 406 2011.07.12
27844 질문있어요. [3] 창의력대장 140 2005.06.25
27843 스터디모임을 인터넷에서 만나서 구성했는데 저랑안맞는듯... [3] 1111 177 2011.07.12
27842 파트 3 4 에서 완벽히 다 해석이 되나요?직듣직해? [4] ㅂㅈㄷ 164 2011.07.12
27841 도서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어학기요,.(급합니다) [8] 급질 370 2005.06.25
27840 팟 3,4 쉐도잉이 아닌 딕테이션하시는분? [1] ㅇㅇㅋ 174 2011.07.12
27839 토익시험취소, 시험당일도 가능한가요? 급해요..ㅠㅠ [4] ㅠㅠ 953 2005.06.24
27838 lc91 rc86 제발 [5] 900 175 2011.07.12
27837 토익 점수 900점이 필요합니다만..고수님들 조언 듣고 싶습니다. [5] 뉴토익커 559 2005.06.24
27836 호주 발음...... 어렵군여미... [3] 햄버거 188 2011.07.12
27835 효과적인 LC-학습방법?? -- 도대체 어떻게? -- Help!! [6] 직장인 640 2005.06.24
27834 토익 점수 발표 얼마 안남으니 미치겠어요. [1] 떨려 167 2011.07.12
27833 1달안에 점수 100점 올릴 수 있나요 ? ; [2] -_- 641 2005.06.24
224,632개(9840/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